낭만적 이상향 2

서지연 | 반디출판사 | 2011년 07월 1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서지연 장편소설 『낭만적 이상향』 제1권. 3년을 사귄 남자친구 서유논과 자신의 친구가 연인이 되어 사랑과 우정 모두 배신을 당하는, 최악의 이별을 맞이한 공해주. 공해주는 아르바이트 중에 서로 부딪쳐 떨어뜨린 핸드폰 때문에 다시 만난 문휘도와 협의 하에 거짓 연애를 시작한다. 그렇게 시작된 문휘도와 공해주는 서서히 각자의 마음에 상대에 대한 감정이 싹트고 있음을 서로 떨어져 있으면서 그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데….

저자소개

저자 서지연(동경바라기)는 한 가지 일을 끈기 있게 하지 못하는 성격임에도 불구하고 글은 어느새 6년 째 쓰고 있을 만큼 글로 독자와 소통하는 것을 좋아하는 소설가이다. 동경바라기라는 필명으로 15살 때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모든 문화생활을 좋아하며 시간이 날 때마다 많은 것을 상상해보고 머릿속에 떠오른 이야기들을 글로 풀어내는 것이 습관이 되어버렸을 만큼 글을 쓰는 일에 많은 열정을 쏟아 붓고 있다. 다음카페 인터넷소설닷컴에서 우수작가와 지정작가로 활동한 새드 소설의 대표 작가로, 인물의 심리묘사와 극적반전이 뛰어난 작품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총 23편의 소설을 완결했을 정도로 성실하게 글을 써왔으며 그 중 『비밀정원』,『새빨간 거짓말』,『죽도록 사랑했음을 얘기하는 흔적』외 다수의 소설을 책으로 출간했다. 항상 성실한 자세와 팬 서비스로 탄탄한 마니아 독자층이 있으며, 여전히 활발하게 팬 카페에서 소설 연재 활동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18. 마음이 통하다 19. 또 다시 채워진 네 번째 손가락 20.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끝나지 않은 인연 21. 죽어도 모를 거고, 죽어도 몰라야 해 22. 문휘도와 딸기 핀 23. 되돌아온 상처 24. 기억조차 희미해진 너와 나의 첫 만남 (서유논外傳) 25. 너는 그렇게, 내 심장에 남아(서유논外傳) 26. 밝혀져 가는 비밀 27. 원하는 것이 모두 있는 최상의 천국, 유토피아 28. 잔인한 협박 29. 내가 가질 수 있었던 평범한 것들이 네게는 없었잖아 30. 안녕이란 인사조차 전하지 못한 이별 31. 이미 지나가 버린 일은 후회해도 변하지 않는다는걸 32. 영원한 비밀은 없다 33. 시간이 흐를수록 선명해져가는 마음 34. 네가 있기에 존재하는 천국, 낭만적 이상향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