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베이커리 2

백묘 | 반디출판사 | 2010년 08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의 작가 백묘의 장편소설. 자의든 타의든 가정으로부터 멀어진 청소년들이 서로 의지하고 격려하면서 그늘진 마음 한 켠을 달래고 꼬인 마음의 매듭을 푸는 과정을 담은 이야기이다. 여자 주인공 이다솜은 빵집을 하며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부모 밑에서 너무도 평온한 어린 시절을 지내지만 갑자기 사고로 고아가 된다. 부인을 잃은 실의에서 벗어나지 못한 아버지 밑에서 분노의 시간을 보내며 자란 강동욱, 아픈 누나의 그늘에서 홀대를 받으면 자란 이규빈, 할아버지의 재산 때문에 부모를 떠나 자란 민유선, 친척에게 버려져 결국 프랑스로 입양을 떠났던 최강혁. 이들 모두가 서로 아픔을 치유하기 위해 만난 공간이 바로 '새콤달콤 베이커리'이다. 거기서 같이 밥을 먹고, 함께 잠을 자고, 서로를 위로하고, 사랑하게 된다. 새로운 가족의 탄생이다. 그리고 이들 모두는 각자 자신의 꿈을 이룬다. 무엇보다도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 모두가 행복해지는 공간을 만들고 싶었던 다솜은 세상의 질시와 시련을 이겨내고 꿈을 이룬다.

저자소개

1982년 더운 여름에 태어났다. 대학에서 생명과학을 전공하던 중에 정말 우연히 ‘소설가’가 되었다. ‘글’을 더 배우고 싶어 국어국문학을 공부했고, 현재는 인간 내면세계에 관심이 생겨 심리학과에 재학 중이다. 남들보다 학교를 오래 다니고 있지만, 솔직히 공부하는 건 싫어한다. 시험 때마다 글로 도피하려는 증상이 있고, 막상 글을 쓸 때는 공부를 하고 싶어 하는 경향이 있다. 로맨스 소설보다 추리 소설을, 순정 만화보다 공포 만화를 더 좋아하는 그녀는 언젠가 스펙터클한 추리공포 소설을 써 보는 게 꿈이다. SBS 소설공모전 인기상을 수상했으며, 서강대학교 방송작가아카데미 장르소설 강사로 활동한 바 있다. 『스위트 멜로디』, 『사악소녀 교사일기』, 『날개를 찾아서』, 『파란만장 이중생활』 외 다수의 책을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2권 10. 민유선과 삼겹살 11. 바다의 추억 12. 민유선이 말하다 13. 베일에 싸인 파티쉐 14. 쥬디스 등장! 15. 최강혁 말하다 16. 베이커리를 따라 떠나는 여행 17. 자다 깨니 스타! 18. 파티쉐 르노 19. 새콤달콤 베이커리, 그리고 당신 번외1 번외2 번외3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