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는 귀여워

주은총 | 담장너머 | 2013년 01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우연히 “요나단”이라는 이름을 가진 고양이를 만났다. 요나단은 희노애락을 표현하는 귀여운 동반자이다. 주인의 뒤를 졸졸 따라다니며 자기가 강아지인지 고양이인지 때로는 자신의 신분을 잊어버린다. 계단을 오르다가 주인이 늦게 올라오면 여유 있게 기다려준다. 아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자신의 먹을 것을 친구에게 나눌 줄 알고. 배가 부르면 나릇하게 자신의 털을 글루밍한다. 만족스럽다는 듯이. 이 책은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정감 있는 이야기들을 엮었다. 자 이제 한 번 고양이의 눈망울을 통해 느낄 수 있는 그 오묘함에 푹 빠져보라.

저자소개

주은총목사는 경희대학교에서 법학석사를 마친 후 한세대학교 신학대학원을 졸업하였다. 그녀는 또한 여성으로는 드물게 맨 몸으로 전주 꿈이 있는 교회를 개척하여 도전과 모험의 길을 걷고 있다. 저서로는 아 행복한 사람아 (쿰란) 딸아 너의 결혼은 지금 행복하니? (쿰란) 주의 영광을 보리라-여관방 203호에 세워진 교회 (누가출판사)등이 있다. 거인공포증을 신앙으로 극복하라 (담장너머)등이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등장인물
요나단
소망이
다윗
예손이
첫만남
수줍어 하는 요나단
부끄러워요^&^
카메라 가방에 관심을 보이다
김치!
저게 뭘까?
화초가 좋아!
힘들어요..
깨물어 주고 싶어요^&^
이제 잠이 깨서 멍해요,
여자 친구가 생겼어요^&^
소망이가 추워요
따뜻한게 좋아!
지붕위의 고양이
다윗이 공부를 할때^&^
아, 심심해!
사무실에 놀러가기(1)
사무실에 놀러가기(2)
내 친구들
작별인사
담장너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