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텍쥐페리의 일생과 어린 왕자 (체험판)

프리펍 편집부 | 프리펍 | 2012년 11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어른들을 위한 동화 어린 왕자 . 이를 더 잘 음미할 수 있도록 생텍쥐페리의 일대기 를 앞에 수록했다. 소설보다 더 소설 같은 그의 일생이었다. 대문호가 대부분 그렇듯 그는 체험을 소재로 한 체험소설의 대가이자 실천을 앞세우는 행동주의 작가였다. 그의 생애와 사상은 고스란히 그의 작픔에 묻어난다. 어린 왕자 에서 느낀 전율이 그의 일대기에서 더 강하게 느껴지는 이유이다. 어린 왕자 는 사하라 사막에 불시착한 조종사가 작은 별에서 내려온 어린 왕자와 8일간 함께 지내며 그의 여러 이야기를 듣고 소년이 별나라로 돌아갈 때까지를 회상한 글이다. 순결한 어린 왕자와 장미의 사랑 이야기나 갖가지 다른 별에서 겪은 체험을 통하여 인생에 대한 일종의 초월적 깨달음을 전한다. 삶의 의미가 돈 권력 지식 명예 등에 있는 것이 아니라 책임있는 사랑에 있음을 깨우쳐 준다.

저자소개

생텍쥐페리는 프랑스 공군장교이자 소설가였다. 예편 후 그는 우편물 항공수송회사에서 일하며 북아프리카·남대서양·남아메리카 항공로 개척자이자 야간비행의 선구자였다. 비행 틈틈이 집필한 체험소설로 명성을 얻는다. 행동주의 문학으로서 위험상황 속에서 높은 인간성과 연대책임 등 인간적 유대관계를 조망하며 진정한 삶의 가치를 탐구하였다. 극한의 환경에서의 비행사들의 초인적인 의지를 다룬 인간의 대지 는 프랑스에서만 200만부 이상 팔렸고 군더더기 없는 문체의 어린 왕자 는 전 세계에서 1억 3천 만부 이상 팔렸다. 생텍쥐페리는 2차대전 초기에 재징집되어 공군에서 활동하다 예편 후 프랑스가 나치독일에 점령되자 미국으로 망명하였다. 이후 조국의 광복을 위해 1943년부터 다시 프랑스 공군조종사로 자원입대하여 활동하다 1944년 그의 마지막 비행에서 산화하여 어린 왕자 의 별나라를 찾아간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이야기 차례
소설 같은 생텍쥐페리의 일대기
1. 생애에서 가장 행복했던 유년기
2. 비행기 조종사가 되다
3. 가시 있는 장미를 만나다
4.
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