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하고 기발한 사기와 위조의행진

브라이언 이니스 | 휴먼앤북스 | 2006년 02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0,800원

판매가 10,800원

도서소개

세상을 뒤흔든 가짜ㆍ위조ㆍ조작ㆍ사기의 명장면을 소개하는 책. 미술품, 화폐, 유언장, 신분증은 물론 청바지와 통조림에 이르기까지 세상을 사로잡은 가짜들의 화려한 이야기를 전해준다. 돈과 미술품 위조, 고대 유물인 척하는 모조품들, 가짜 왕과 왕자들의 이야기, 과학자들의 고의적 실수와 조작 사건 등 세상을 발칵 뒤집어놓은 가짜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책은 '어떤 사람이 다른 사람을 속이고 거짓말을 할 때 엮어나가는 거미줄'을 탐구한다. 저자는 다른 사람들을 속이고 거짓말을 하는 3단계인 '세 가지의 F', 즉 FAKE(가짜), FORGERY(위조), FRAUD(사기)의 개념을 제시하며, 최첨단 기술을 동원하여 만들어진 다양한 가짜 이야기를 보여준다.

저자소개

저자 브라이언 이니스Brian Innes에 대하여브라이언 이니스 박사는 1928년 잉글랜드의 서리 주 크로이던에서 태어나, 런던 대학교의 킹스 칼리지 화학부를 우등으로 졸업하였다. 1966년 이래 범죄를 대상으로 저술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간지 의 기고를 계기로 에 수많은 특집 기사와 함께 과학수사에 대한 글을 오랫동안 연재하였다. 또한 40여 년간 초자연적인 주제와 기이한 사건, 그리고 스파이, 무법 행위, 혁명 등 잘 알려지지 않은 역사에 대한 기사와 책을 썼다. 범죄소설작가협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지금은 프랑스 남부에서 수천 권의 참고 서적 더미에 묻혀 살고 있다. 저서로는 《고문의 역사》(1998), 《모든 살인은 증거를 남긴다: 법의학과 과학수사》(2000), 《Forensic Science》(2003), 《Major Unsolved Crimes》(2003), 《Serial Murders》(2003), 《Body in Question》(2004), 《프로파일링: 과학수사와 범죄심리》(2003) 등이 있다.■ 역자 이경식에 대하여서울대 경영학과와 경희대 대학원 국문학과를 졸업,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옮긴 책으로는 《유전자 인류학》, 《안데르센 자서전》, 《의학사의 이단자들》, 《벌거벗은 여자》, 《모든 살인은 증거를 남긴다: 법의학과 과학수사》, 《불멸의 유혹: 카사노바 자서전》, 《야수인간》, 《어리석음에 대한 백과사전》, 《프로파일링: 과학수사와 범죄심리》, 《정복의 법칙: 남의 땅을 빼앗은 자들의 역사 만들기》 외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Chapter 1. 위조 화폐 Chapter 2. 가짜 미술품 Chapter 3. 위조 문서 Chapter 4. 가짜 고대 유물 Chapter 5. 가짜 신분 Chapter 6. 사기꾼 Chapter 7. 믿음을 위한 위조와 조작 Chapter 8. 과학자들의 위조와 조작 역자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