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빈희의 공부가 쉬어지는 동화

손빈희 | 미다스북스 | 2006년 05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800원

전자책 정가 5,880원

판매가 5,880원

도서소개

14세에 대학 합격, 19세에 ‘최연소’ 로스쿨 입학, 제2회 변호사 시험 합격, 지금은 국제거래 전문변호사의 꿈을 기우고 있는 스물두 살 손빈희의 공부 노하우를 동화 속에 담은 책이다. 파란 눈의 고양이 ‘스터디’와 우연히 발견한 스터디 노트 속의 ‘지혜의 여신’이 주인공 빈희에게 올바른 공부 방법을 가르쳐 준다. ‘공부노하우+코칭+스토리텔링’이 적절히 결합된 탄탄한 이야기 속에 지은이가 가졌던 학습에 대한 고민과 경험이 진솔하게 녹아들어 있다.

저자소개

최근 22세의 나이로 제2회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여 ‘국제거래 전문 변호사’라는 자신만의 꿈을 향해 한 발 더 접근했다. 14세에 대입검정고시에 합격하고 부산외국어대학교에 4년 전액 장학생으로 입학하였다. 19세의 나이로 동아로스쿨에 ‘최연소’로 합격하였다. 밝고 명랑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중국어를 능숙하게 구사한다. 초등학교 때 자신이 앞으로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다가 판사가 되기로 결심하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저절로 성적도 좋아졌다고 한다. 공부는 억지로 하는 게 아니라 자신을 위해서 하는 것이라는 빈희는 무엇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자세를 초등학생, 중학생들에게 알려주기 위해 자신의 이야기를 동화로 만들어냈다.

목차소개

1부 공부는 왜 해야 할까? 신기한 동물가게 공부를 잘하는 방법이 있어? 신비한 힘을 가진 고양이 스터디 스터디노트의 전설 12살 소녀, 빈희의 소원 2부 위인들에게서 배운 교훈 광종대왕과 나만의 적성 찾기 김정희와 함께한 글씨 연습 김정호와 사회과 부도 공부 한국십계명 중국삼계명 을지문덕 장군과 기초체력 단련 정지용 시인과 재미난 책 읽기, 글쓰기 이순신 장군과 일기 쓰기 빼앗긴 한국의 보물을 찾아서 부지런한 장영실의 스케줄 관리법 한국의 보물은 한국으로 설리번 선생님의 요약 노트 전 과목 공부방법 안녕 중국 3부 스터디노트가 가져다 준 변화 용돈은 스스로 알아서 자격증에 도전해서 대학가기 대학합격 통지서 방송에 출현하다 새 주인을 기다리는 스터디노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