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얼굴 미인

후나세 순스케 | 좋은책만들기 | 2004년 09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화장을 하는 여성들이라면 정도 차이는 있지만 화장품이나 헤어케어제품 때문에 고민이 빠진 경험이 있다. 이러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어떤 '미용상품'에 어떻게 속고 있고 구체적으로 어떤 피해를 당했는지 상세히 소개하고 있으며, 또 그러한 피해를 당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방법까지 알려주고 있다. 중간중간에 우리 나라 독자들에게 다소 생소한 일본 화장품 브랜드가 나오는 등 일본의 법체계에 맞춰진 글이 나오긴 하지만, 일본에만 국한된 이야기는 아니다. 시세이도 외에도 지방시, 에스티 로더, DHC 등 우리 나라 소비자들이 익히 알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거론되고 있으며, 일본 브랜드 중에서도 우리나라에서도 유사한 방식으로 영업을 하는 화장품 메이커나 세제 메이커가 얼마든지 있는 만큼 일본 사례를 우리 나라 상황에 비춰 이해하는 것이 충분히 가능하다.

저자소개

소비자문제 및 환경문제 평론가. 1950년 일본 후쿠오카현에서 태어났다. 1969년에 규슈대학 이학부에 입학하였으나 1971년에 도쿄로 상경해 와세다대학 제1문학부에 다시 입학하였다. 와세다대 생협(生協)에서 비자 담당 조직부장 및 학생상임이사로서 생협 경영에 참가하였으며, 이후 미일(美日)학생회의 일본 대표로 미국을 방문해 랠프 네이더(Ralph Nader)가 이끄는 조직 및 미소비자연맹(CU)과 교류를 시작했다. 1975년에는 제1문학부의 사회학과를 졸업한 후 일본소비자연맹의 출판, 편집활동에 참여하기도 했다. 1986년 8월 독립한 후에는 소비자문제와 환경문제를 중심으로 활발한 평론 및 집필, 강연활동을 해오고 있다. 1990년 3월과 12월에 랠프 네이더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하여 다양한 시민단체 및 환경단체와 교류를 넓히기도 했다. 온난화 등의 지구환경문제와 새집증후군 등의 건강문제, 나아가 문명론적 시점에서 날카로운 건축비평을 전개하고 있다. 또 시민운동의 일환으로 (주)옥상녹화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절대 사지 마라』,『항암제로 살해당하다』,『웃음의 면역학』,『암에 걸리지 않겠다! 선언 Part ①, ②』,『의문의 가와사키병...소비자문제 및 환경문제 평론가. 1950년 일본 후쿠오카현에서 태어났다. 1969년에 규슈대학 이학부에 입학하였으나 1971년에 도쿄로 상경해 와세다대학 제1문학부에 다시 입학하였다. 와세다대 생협(生協)에서 비자 담당 조직부장 및 학생상임이사로서 생협 경영에 참가하였으며, 이후 미일(美日)학생회의 일본 대표로 미국을 방문해 랠프 네이더(Ralph Nader)가 이끄는 조직 및 미소비자연맹(CU)과 교류를 시작했다. 1975년에는 제1문학부의 사회학과를 졸업한 후 일본소비자연맹의 출판, 편집활동에 참여하기도 했다. 1986년 8월 독립한 후에는 소비자문제와 환경문제를 중심으로 활발한 평론 및 집필, 강연활동을 해오고 있다. 1990년 3월과 12월에 랠프 네이더의 초청으로 미국을 방문하여 다양한 시민단체 및 환경단체와 교류를 넓히기도 했다. 온난화 등의 지구환경문제와 새집증후군 등의 건강문제, 나아가 문명론적 시점에서 날카로운 건축비평을 전개하고 있다. 또 시민운동의 일환으로 (주)옥상녹화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절대 사지 마라』,『항암제로 살해당하다』,『웃음의 면역학』,『암에 걸리지 않겠다! 선언 Part ①, ②』,『의문의 가와사키병』,『위험한 전자파!』,『미래차 EV전략』,『어서 육식을 끊어라! 광우병과 주방혁명』,『여러분도 할 수 있는 자연주택』,『옥상녹화』,『환경 드러그(Drug)』 등 다수가 있다.

목차소개

너무 분하고 억울해요 판켈화장품(1) 판켈화장품(2) 풀라화장품(1) 폴라화장품(2) 가네보화장품 아자레화장품 클로로필화장품 ROC 화장품 DHC 화장품 버날화장품 와미레스화장품 이온화장품 지방시화장품 CAC 화장품 베르세레쥬화장품 아뿔싸! 또 속았어요! 립크림중독 코팩과의 잘못된 만남 못 믿을 세안제 파운데이션 염증 체형보정속옷(1) 체형보정속옷(2) 가슴확대크림 가정용 피부관리기(1) 가정용 피부관리기(2) 건강식품을 미끼로... 오존 피부관리기 초음파 피부관리기 초음파 피부관리실 탈모 에스테 아, 비누로 되찾은 이 촉촉한 피부 도모호른의 덫 시세이도 비누 화장을 그만두자 여드름이 줄다 피부를 낫게 해주는 화장품은 없다 우연한 입원으로 되찾은 촉촉한 얼굴 화장품을 다 버리다 습진의 주범은 잔류세제 부드러운 비누의 감촉 다시 하얀 피부로 되돌아오다 찰랑찰랑한 머릿결도 되찾다 지금 헤어케어시장은 전쟁중 병 주고 약 주는 헤어케어업자들 자연주의자가 되다 나도 이제 비누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