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은 시끄러워! (마음이 자라는 어린이 3)

고자현 | 씨앤톡 | 2011년 06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핸드폰만 좋아하고, 슬기의 이야기를 들어 주려 하지 않는 어른들이 미워요!” 학교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일들을 가족과 이야기하고 싶은 슬기는 바쁘게 문을 닫고 휴대전화하고만 이야기하는 엄마, 아빠, 언니에게 서운함을 느낍니다. 어느 날 감쪽같이 가족들의 휴대전화가 모두 사라지고, 슬기네 집은 한바탕 소동이 일어납니다. 슬기는 이 일을 ‘슬기롭게’ 해결해 보려고 하는데, 과연 잘될까요? 어른들은 슬기의 마음을 알아차릴까요? 「마음이 자라는 어린이」시리즈는 키가 쑥쑥 자라는 만큼 마음도 쑥쑥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먼저 어린이들의 마음을 잘 들여다 보는 동화입니다. 마음에 알맞은 물을 주고, 따사로운 햇빛을 비춰 주고, 바람이 솔솔 통하게 해줍니다. 어른들은 휴대전화에 매여 바쁘게 하루하루를 살아갑니다. 휴대전화 때문에 정작 옆에 있는 사람과 깊이 있는 대화를 놓칠 수도 있지요. 어린이들의 눈에 이런 어른들은 어떻게 비춰질까요? 『어른들은 시끄러워!』는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 주지 않는 어른들에게 서운함을 느끼는 슬기를 통해 눈을 보고 이야기하는 공감의 소중한 시간을 일깨워 주는 창작 동화입니다.

저자소개

글 : 고자현 대학에서 이야기를 만드는 “극작”을 전공했어요. 어른들을 위한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이야기를 써 왔는데, 최근 우연히 시작한 어린이들을 위한 동화 쓰기에 매우 흥미로워하고 있어요. 수학의 원리를 재밌는 동화로 들려주는 『쉿! 신데렐라는 시계를 못 본대』와 『헨젤과 그레텔은 도형이 너무 어려워』 등을 썼답니다. 그림 : 김지현 미국 뉴욕의 SVA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전공한 뒤, 영국 런던 킹스턴대 예술 디자인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습니다. 현재는 한국에서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Worth the wait』(USA), 「I can read」 시리즈, 『어린이를 위한 집중』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제 1부 이게 다 핸드폰 때문이야! 제 2부 어른들의 장난감은 핸드폰! 제 3부 핸드폰아, 모두모두 사라져라, 얍! 제 4부 아주 특별한 저녁 시간 마음이 자라는 어린이 - 생각해 볼까요? 04 - 편지쓰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