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밤이 너무 무서워! (어린이 성장 동화 5 용기)

박비소리 | 씨앤톡 | 2009년 04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8,500원

전자책 정가 5,100원

판매가 5,100원

도서소개

‘선생님과 부모가 선정한 우리 아이 성장에 꼭 필요한 5가지’ 시리즈 중 다섯 번째 이야기인 용기편입니다. 주인공 ‘소심’이는 밤이 되면 코롱코롱이라는 괴물이 나타난다고 생각해요. 코롱코롱은 밤에 무서움에 떨고 있는 아이들에게 나타나 꿈을 뺏어먹는 고약하고 무서운 괴물이랍니다. 엄마, 아빠는 맞벌이 부부라 너무 바빠서 소심이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줄 시간이 없고, ‘소심’이는 그런 부모님이 원망스럽기만 합니다. 매일 밤 ‘코롱코롱’ 때문에 잠을 설치고 수업시간에는 꾸벅꾸벅 졸 때가 많은 ‘소심’이는 과연 어떻게 무서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을까요?

저자소개

글 : 박비소리 (박성호) 학교 생활이 힘들다구요? 엄마가 여러분 마음을 잘 몰라주신다구요? 그럴 때면 저를 찾아주세요. 여러분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는 비밀친구가 되어줄게요. 저서로 『어린이를 위한 이기는 습관』, 『어린이를 위한 경제습관』, 『어린이를 위한 리더십캠프 시리즈』, 『엄만 내 마음 몰라!』, 『난 나만 좋으면 돼!』 등이 있습니다. parkbi77@hanmail.net 그림 : 수아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작품을 많이 만들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 sooanara.com 이메일 - meeroo820@naver.com

목차소개

제1부 덜덜덜 혼자 자는 밤은 무서워! 제2부 경찰관 아저씨와 만능 핸드폰 제3부 밤 귀신 코롱코롱 사라지다! 제4부 숲처럼 마음이 넓은 아이는 무섭지 않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