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지금 시작하면 좋은 것들(체험판)

아오키 이치로 | 스타북스 | 2012년 07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0원

판매가 0원

도서소개

“외모를 굳이 바꾸어야 돼?”
그 마음의 벽부터 허물라. 마흔의 당신에게 청춘의 로망이 실현된다
40대가 넘어서면 중년에 접어든 것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여전히 기본적인 사고이지만, 아줌마가 미시족으로 격상된 것처럼 이제 훈중년 열풍이 뜨겁게 불기 시작했다. sbs에서 방영되는 《신사의 품격》의 인기가 증명하듯 대중들은 그리고 현재 40대들은 40대를 더 이상 중년으로 접어든 아저씨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런 지금의 시대에 딱 부합하는 책이 아오키 이치로의 『마흔, 지금 시작하면 좋은 것들』이다. 저자 자신부터가 40대로 접어들면서 느꼈던 젊은층과의 괴리감이나 자신의 이상과 현실과의 격차를, 외모를 가꾸고 관계를 맺는 스킬을 시험하며 없애 버리고 제2의 청춘을 맞이했다. 제2의 청춘이라 함은 마음에 가득한 열정과 열망을 생활에 길들여짐으로 사그라뜨리지 않고 삶에 활기를 다시 일으켜 세움이다.
40세 이상의 독신남들은 증가하고 있지만 그들이 연애할 수 있는 장은 좁기만 하다. 결혼 전문 회사는 외적인 스펙으로 사람들을 분류하여 결혼을 성사시키는 것이 일차 목표이기 때문에 40세 이상의 남성들은 그 대상에 포함되기가 힘들다. 또한 마흔을 넘기면 ‘나이’를 비롯한 현실적 조건들 때문에 사랑하는 이성을 만나 연애할 기회가 점점 줄어들게 된다.
그리하여 자신의 외모와 스킬을 가꾸어 성공적인 연애를 하고 40세 이상 남성 전문 연애 컨설턴트로 활약하며 1,000명이 넘는 남성에게 인연을 만들어 준 저자가, 소수의 40대뿐만이 아니라 모든 40대의 남성들이 젊은 연애를 할 수 있도록 『마흔, 지금 시작하면 좋은 것들』을 집필하였다.
저자의 풍성한 경험을 바탕으로 도달한 솔직하고 구체적인 방법들을 숙지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든다면 당신에게도 마흔의 진짜 로맨스가 시작될 것이다.

저자소개

아오키 이치로(?木一?). 40대 이상 남성 전문 연애 컨설턴트.
1965년생. 와세다(早??)대학교 졸업 후 일본 IBM에서 약 20년간 근무.
40세 전후 탈모와 약간의 갱년기 장애가 급속히 진행되면서 외모와 체력이 현저히 떨어지기 시작했다. 이때부터 여성에게 인기 있는 방법을 모색하여 의료ㆍ미용을 통한 외적 이미지 쇄신과 IT를 풀 활용한 적중률 높은 수법을 확립하였다. 스스로가 실험 대상이 돼서 탈모 치료, 치아 미백, 레이저 탈모 등을 실천해 마흔부터 5년 동안 160명 이상의 여성과 데이트하면서 자신의 기술을 검증하고 쇄신을 거듭했다. 지금까지 40세 이상 1,000명이 넘는 남성의 연애를 성공시켜 주었다.

역자소개

심현주. 서울에서 태어나 성신여자대학교 법학과와 관서외어전문대학 인문과학 일어학과를 졸업하였다. 일본어 번역 및 통역을 전문으로 하였으며 현재 실용ㆍ기술 서적 전문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