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요리법

조윤주 | 이가서 | 2008년 01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900원

전자책 정가 6,930원

판매가 6,930원

도서소개

의외로 많은 여성들이 소모적인 연애로 자신의 인생을 낭비한다. 연애에도 요리의 레시피처럼 일정한 방법이 있다면 좀더 성숙한 어른의 사랑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은 지구의 절반을 차지하는 또 하나의 성인 남자들과의 연애에 대해 솔직담백한 카운셀링을 실어 두었다. 내 남자를 자기 취향대로 변화시키는 방법, 연애 중에 만나는 다양한 유형의 남자들에게 대처하는 방법, 연애에 대한 환상과 현실 등 연애 전반에 대해 다루었다. 또한 한 단계 더 나아가 남녀가 가진 근본적인 편견과 오해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다. 작가는 이 책에서 음식에 단맛, 짠맛,매운맛, 느끼한 맛, 담백한 맛이 있듯이 남자들에게도 여러 가지 맛이 있다고 이야기한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의 남자 친구가 어떤 '맛'의 사람인지 해답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남자 요리법』은 너무 '짜거나' 혹은 '느끼한' 남자친구의 성격을 바꾸는 방법에 대해서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 이 책은 요리하는 과정을 연애 과정과 접목하여 맛깔스럽고 재미난 연애를 위한 일종의 '연애 종합 양념 세트'이다. 총 3부로 구성되어 남자의 진면목을 파악하는 일에 대한 이야기, 다양한 연애에 대한 분석, 연애의 끝마무리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저자소개

여섯 살이 되기 전부터 이모들의 연애 상담을 해주기 시작. 이후 지금까지 인생 상담 유료전화 700 서비스를 개설했더라면 진즉 강남에 빌딩을 세웠을 정도로, 주변 사람들의 다양한 문제를 수도 없이 상담해 왔다. 까칠한 성격답지 않게 인복은 많아서 친구 또한 많다. 그 덕에 남녀노소의 연애문제에 관한 한 특정 입장이 아닌 종합적인 시각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상담자로서의 장점. 본업은 글을 쓰는 것인데 실제로 하는 일은 그 외에도 많다. ‘남녀관계에 대한 글을 쓰다니 본인도 경험이 풍부하겠군’이라는 편견 어린 질문에 대해서는 ‘암 전문의가 꼭 암에 걸려볼 필요는 없다’라는 답변으로 응하곤 한다. 긍정적이고 생산적인 삶을 살고 싶어 한다.

목차소개

Prologue 1부 남자와 요리는 재료 선택에 따라 좌우된다 - 재료 및 요리법 01. 남자와 요리는 재료 선택이 중요하다 02. 여자는 달콤함을 마음으로 먹는다 - 달콤한 남자 vs. 무뚝뚝한 남자 03. 짠맛의 질, 그 미묘한 차이가 인생을 좌우한다 - 짠 남자 vs. 짭짤한 남자 04. 기름기, 적인가 친구인가? - 느끼한 남자 vs. 남자다운 남자 05. 기필코, 심심한 맛을 찾아서 - 담백한 남자 vs. 자극적인 남자 06. 매운맛에 감칠맛이 없으면 위장만 나빠진다 - 맵고 화끈한 남자 vs. 배려 없는 남자 2부 세상은 넓고 요리와 남자는 많다 - 요리 즐기는 법 01. 사랑은 골라먹을 자유가 없다 - 뷔페 vs. 세트 메뉴 02. 남의 떡이 더 매혹적이다 - 그림 속 진수성찬 vs. 눈앞의 라면 03. 세상은 넓고 남자는 다양하다 - 김치 vs. 스테이크 04. 열등감은 열등하다는 ‘현실’이 아니라 열등하다는 ‘느낌’일 뿐이다 - 먹어도 병, 굶어도 병 05. 사랑하라, 국경과 편견을 넘어서 - 미각의 폭 넓히기 06. 음식과 연애는 유행을 좇다간 스타일 구긴다 - 스타일 있게 먹기 3부 사랑,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분리수거 및 처리법 01. 연애에도 지켜야 할 도리가 있음을 명심하라 - 씹는 사랑 02. 연애의 달콤함으로 실연의 쓴맛을 덮지 말라 - 씁쓸한 사랑 03. 사랑이든 음식이든 균형을 맞춰 섭취하라 - 인스턴트 사랑 04. 과감하게 나쁜 여자가 돼라 - 유효기간 지난 사랑 Epilogue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