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행복한 장례식이다

김영택 | 이가서 | 2007년 10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000원

전자책 정가 6,300원

판매가 6,300원

도서소개

사계절의 계절적 특징과 이와 관계된 부부 관계의 변화를 소개함으로써, 부부 간의 문제에 해결의 실마리를 제공한 책. 그간 부부 피정 프로그램과 부부 사랑 특강 등을 진행하면서 부부 문제 해결 전문가로 명성이 높은 김영택 신부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은 남녀가 연인으로 만나 결혼하고 이별하기까지의 과정을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저자는 남녀가 만나 연인과 부부가 되고 사별했다가 다시 후대 사람들 속에서 부활할 때까지의 과정을 신비의 계절, 봄, 여름, 환절기, 가을, 겨울, 부활의 계절로 구분지어 설명하고 있다.

저자소개

미국 보스턴의 예수회 웨스턴 신학대학에서 신학 석사 과정을 마치고 캐나다 구웰프의 예수회 영성센터 로욜라하우스에서 영성지도자 과정을 수료했다. 예수회 말씀의 집 피정지도 신부와 이냐시오 영성 연구소 부소장을 역임했다. 지속적으로 영성지도와 피정지도를 하면서 이와 관련된 워크숍과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역서로 『영혼의 길잡이』가 있다.

목차소개

부부 사이에 우정의 나무가 서 있다 신비의 계절……… 봄 - 꿈을 꾸며 우정의 씨를 뿌리고 기다리는 계절 초봄……… 한봄……… 늦봄……… 여름 - 부부가 서로 투신하며 우정의 나무를 키우는 성장의 계절 초여름……… 한여름……… 늦여름……… 환절기……… 가을 - 우정의 열매를 거두며 보람을 느끼는 계절 초가을……… 한가을……… 늦가을……… 겨울 - 비우고 내주며 사랑을 완성시키는 계절 초겨울……… 한겨울……… 늦겨울……… 부활의 계절………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