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적인 쌍둥이

마크 트웨인 | 이북코리아 | 2012년 11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국내에 많이 소개되지 않은 명작을 발굴하여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숨어있는 명작 시리즈- 마크 트웨인의 희극적 풍자가 돋보이는 작품 한 몸에 두사람이 태어난 경우를 샴 쌍둥이라고 한다. 생각과 의지가 다른 두사람이 한 몸으로 태어나 겪는 사건을 트웨인 특유의 유머로 희극적인 요소를 가미해 서술하고 있다. 성격과 가치관이 전혀 다른 루이지와 안젤로는 한몸으로 살아가는 엽기적인 쌍둥이이다. 마크 트웨인의 숨어있는 걸작이다. br 마침내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렸다. 기다림에 지쳐 안달이던 가족이 벌떡 일어나 문을 열었다. 각자의 옷 가방을 든 두 흑인이 들어와서 손님방을 향해 계단을 올라갔다. 그 뒤를 이어 깜짝 놀라 멍하게 만드는 괴물이 등장했다. 머리가 둘이고 팔은 넷에 몸은 하나에 다리는 단 둘 뿐인 괴이한 인물이 말이다!

저자소개

마크 트웨인의 본명은 새뮤엘 랭혼 클레멘스이며 많은 사랑을 받는 미국의 국민 작가입니다. 대표작으로 왕자와거지 톰 소여의 모험 허클베리 핀의 모험 등이 있습니다. 격식을 벗어버린 파격적인 단문체로 뛰어난 유머와 풍자를 막힘 없이 풀어내어 전통과 자연 그리고 미국 정신을 찾는 작품을 여럿 내놓아 당대의 가장 뛰어난 이야기꾼의 한 사람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억압되어 묻혀버린 소극
1장. 믿을 수 없는 사건
2장. 안젤로와 루이지
3장. 쌍둥이를 위한 환영행사
4장. 몸에 대한 권리
5장. 법정에 선 쌍둥이
6장. 결투
7장. 부상당한 안젤로
8장. 안젤로 파와 루이지 파
9장. 선거 운동
10장. 죄 있는 자와 죄 없는 자
마지막 한 마디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