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종교상징

김응환 | 온이퍼브 | 2011년 10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Chapter 01 기독교 Christianity
Chapter 02 도교 Taoism(Daoism)
Chapter 03 신 이교 Neo-Paganism
Chapter 04 바하이교 Baha'i
Chapter 05 배화교(조로아스터교) Zoroastrianism
Chapter 06 불교 Buddism
Chapter 07 시크교 Sikhism
Chapter 08 신토 Shinto
Chapter 09 유교 Confucianism
Chapter 10 유니테리언 유니버설리즘 Unitarian-Universalism
Chapter 11 유대교 Judaism
Chapter 12 이슬람교 Islam
Chapter 13 자이나교 Jainism
Chapter 14 카오다이교 Cao Dai
Chapter 15 힌두교 Hinduism

목차소개

오랫동안 사람은 단어와 문자에 대해 배워왔습니다. 과거에는 다른 사람들에게 의사소통을 위해서 그림 등을 사용해왔습니다. 전 세계의 모든 사람들은 많은 다양하고 특이한 여러 가지 것들을 의미하는 상징기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상징체계는 그들의 추상적인 생각을 표현하거나 같은 목표를 공유하는 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단을 형성하거나 커뮤니티를 만드는데 그리고 이념을 지켜가는 수단으로 사용되며 역사를 통해서 이들은 세상을 공유하고 이념을 전파하는데 기호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가장 일반적인 행위는 상징적인 체계를 갖는 것입니다.

세계에는 많은 종교가 있습니다. 각 종교는 종교에서 특정 의미를 포함하는 다양한 기호가 있습니다. 이 기호들은 예술 작품, 천재지변, 자연 현상의 여러 모양형태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종교적 기호는 수도 없이 많으며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호들은 전 세계 종교의 종류를 인식하는데 서로 구체적인 경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모든 종교는 기호에서 매력적인 아이디어와 상징을 나타내는 종교적인 글귀, 의식 등을 볼 수 있습니다. 기호는 사회 또는 종교지지자들의 가르침의 교리적 가치를 표현하며 공통체적인 이념을 통해서 사람들의 진정한 진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누구나 자신만의 고유한 상징적인 마크를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건 간에 자신만의 신념은 언제나 마음속 한구석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