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 #학원/캠퍼스물 #친구>연인 #소꿉친구 #첫사랑 #질투 #오해/착각 #일상물 #힐링물 #잔잔물 #애절물
#다정공 #미인공 #귀염공 #사랑꾼공 #냉혈공 #무심수 #순진수 #소심수 #평범수 #호구수 #츤데레수 #상처수 #순정수 #후회수
선제는 동네에서 따돌림을 당하면서 바보 취급을 당하는 아이이다. 중학생이던 선제 앞에 서울에서 온 깨끗한 우진이 나타난다. 다른 사람과의 만남을 기피하는 선제이지만 우진은 그를 늘상 따라다니면서 돌봐 주고 애정을 표현한다. 이제 둘은 같이 산책을 하고 과일 서리도 하면서 어울리는 사이가 된다. 고등학생이 된 둘은 여전히 맞붙어 다니지만, 어딘가가 부족한 선제에게 고등학교는 낯설기만 한 세상이다. 그래도 우진이 곁을 지켜주는 덕분에 선제는 고등학교를 마치고 제빵사가 되어 자신을 키워준 할머니를 모시겠다는 꿈을 가꾼다. 우진은 좋은 성적으로 서울에 있는 대학에 진학을 하지만 선제는 시골에 남는다. 그리고 우진에게서 연락이 끊긴다.
버림받은 사랑과 배신, 기대라는 모티프를 절절하고 투명한 문체로 그려낸 짧고도 시린 이야기. 하지만 꽃의 향기가 떠도는 듯한 분위기가 슬픔의 아린 맛을 달래준다.
시간과 비용은 줄이고, 재미는 높여서 스낵처럼 즐기는 BL - 한뼘 BL 컬렉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