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로맨스 2

홍지연 | 반디출판사 | 2011년 12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조금은, 아주 조금은 잘생긴 것도 같은 아이가 날 노려보고 있다.” 소심하고 숙맥인 여학생의 로망에 강렬한 파문을 남긴 나쁜남자. 그 남자와의 연애를 허락합니다. 첫사랑, 짝사랑의 달큰한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귀여운 반항아, 최강의 로맨스 스토리 짝사랑의 끝에서 양아치를 만나다. 나는 이제 최강을 좋아해. 언제부터인지 왜 그런지는 알 수 없지만…….

저자소개

1994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13살 무렵, 한시이야기라는 닉네임으로 인터넷 상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2009년부터 캐나다에서 꿈을 좇아 공부 중이다. 취미는 피아노, 바이올린, 게임, 그리고 음악과 남의 이야기 듣기. 인생의 최종목표는 세계 맛 기행! 느긋하고 낙천적이지만 수줍은 성격 탓에 남들에겐 차마 해주지 못한 이야기들을 말보다는 글로써 풀어내는 것에 즐거움을 느낀다. 여전히 낯선 문화와 외국인들 틈에서 고군분투한 후, 지친 하루의 끝에서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고 ‘한글’로 짬짬이 쓰는 글은 나름의 스트레스 분출구. ‘누군가 읽고 나서 울고, 웃을 수 있는 글’을, 단순한 재미가 아닌 잔잔한 감동이 있는 글을 꿈꾸며 오늘도 엄마의 잔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키보드 자판이 닳도록 타자를 두드리고 있다. 《최강의 로맨스》가 첫 번째 출간 작이며, 인터넷에서 〈지독한 이야기〉, 〈유작〉을 연재했고, 현재 〈과거여행〉을 연재 중에 있다.

목차소개

7장 어쩌면, 나 8장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 9장 알고 있었어 10장 진심과 거짓말의 사이 11장 나는 네가 12장 나를 13장 바다는 도망가지 않는다 에필로그 작가의 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