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잘 하고 싶다 보험영업

이용성 | 파파스북 | 2018년 06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500원

판매가 5,500원

도서소개

어제로부터 얻을 것은 ‘배움’이다. 결코 후회나 자책이 아니다. 배움이 있었다면 지나간 과거인 어제는 충만한 하루이다.

오늘은 치열하게 맞붙을 시간이다. 내가 있어야 할 자리이다. 이 자리를 피해 과거로 숨지도 말고, 상상의 날개만 펴면서 미래로 도피하지도 말아야한다. 오늘이라는 이 자리에, 이 시간을 치열하게 살아간다면 내게 오늘은 충분한 하루이다.

그리고 내일 ‘희망’에 찬 하루를 기대하면 된다. 내일을 맞이하는 기쁨은 지금 어떻게 하느냐에 달려있다. 희망 가득한 하루를 맞이할지, 절망만으로 채워진 하루를 맞이할지는 항상 스스로의 선택이다.

“나도 잘 하고 싶다. 보험영업”

그렇다면 오직 오늘만 살아보자. 어제는 잊고 내일도 잊자. 눈앞의 오늘만 살아내자. 그렇게 하루, 이틀, 그리고 한 달을 버텨내고 내게 이런 소식을 전하길 바라며 책을 마친다.

“나도 잘 하고 있다. 보험영업”

저자소개

12년간 필드의 기마병으로 보험영업 현장을 뜨겁게 누비고 다닌 전직 억대 연봉 보험 컨설턴트였다.

현재 ‘돈 한 푼 없어도 5년 안에 1억 모으는 석세스 안방창업 12가지’를 발굴 및 창업하여 내 집에서 평생 돈 벌 수 있는 안방창업 시스템을 만들어주고 있다. 이를 통해서 자신의 삶과 일에서 완전히 달라진 하루를 경험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나는 오늘 놀라운 일을 할 거다’, ‘석세스레터’ 등 다수의 책을 집필한 저자이다.

목차소개

목차


시작하며

1장. 주눅 들지 마라
2장. ‘잘 하고 싶다’는 집념이 필요하다
3장. 보험영업에 즐거움만은 없다
4장. 잘 하기 위해서 포기하지 않는다
5장. 누구에게나 가능성은 있다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