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떠먹는 중학영어 VOCA 1

장진우 | 함께북스 | 2018년 06월 26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500원

전자책 정가 6,900원

판매가 6,900원

도서소개

어휘는 집을 짓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벽돌과도 같다

영어 공부를 하나의 집 짓기에 비유할 때, 어휘는 집을 짓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벽돌과도 같습니다. 집을 완성하기 위해서 필요한 양의 벽돌이 부족하거나, 집의 구조와 맞지 않는 벽돌만 잔뜩 쌓여 있다면 완벽하게 집을 완성할 수 없는 것과 같이 어휘량이 부족하거나 교과 과정에서 벗어난 어휘들만 공부한다면 수준 높은 영어 실력을 갖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이 책은 최근 중학교 교과과정을 모두 반영하여 중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필수 어휘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 책에는 이상적인 어휘의 실력 향상을 위해서 각 단어의 뜻이 비슷하여 헷갈리기 쉬운 유의어와 반대의 뜻을 지닌 반의어를 각 단어와 함께 기록하여 단어 하나를 외우면 유의어와 반의어가 저절로 숙지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방대한 양의 어휘를 모두 외우는 것이 아니라,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는 단어들을 중요한 순서대로 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생들은 어제 공부한 단어가 오늘 배우는 교과서에 나옴으로써 자연스럽게 반복하는 효과를 누릴 뿐만 아니라, 내신 시험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자소개

초등학교 시절, 당시 유행하던 디아블로와 스타크래프트에 빠져 공부와는 담을 쌓고 살았고, 지나가던 담임 선생님에게 똥침을 찌를 정도로 장난꾸러기였습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여학생이 생기면서 점차 공부에 흥미를 갖기 시작했고, 같은 학원에 다니던 여학생에게 잘 보이기 위해 시작했던 영어 공부가 의외로 저와 잘 맞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후, 영어의 매력에 빠져 매일 손과 귀에서 영어를 놓지 않고 공부했습니다.
내 자신이 영어에 힘들어했기 때문에 영어에 고심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더 깊이 이해하고, 그들이 영어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은 마음에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ㆍ 김포외국어고등학교 졸업
ㆍ 고려대학교 중어중문학과 및 국제학부(DIS) 전공

영어 토론
ㆍ 국내 영어토론대회(KNC) 결승 진출
ㆍ 국제 영어토론대회(NEAO) 심사위원 역임

영어 통역ㆍ번역
ㆍ 네덜란드 국가 총리 수행통역
ㆍ 세인트키츠네비스 외교차관 VIP 의전 및 수행통역
ㆍ 미국 AIG 그룹 수석 부사장 VIP 의전 및 수행통역
ㆍ 아시아인프라투자은행(AIIB) 부총재 및 VIP 수행통역
ㆍ 한국 학술정보연구원(KERIS) SDF 영상 번역 최종 검수

저서
수능 영문법서 《3등급에서 9등급까지 모여라》
수능 독해서 《기출문제의 절대적 코드》
인문학 도서 《다채로운 지식의 식탁》
자기계발서 《지식을 돈으로 바꾸는 기술》

목차소개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