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작의 사냥감 (Mystr 컬렉션 11)

이거튼 캐슬 | 위즈덤커넥트 | 2017년 09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세계적인 펜싱 선수이자 지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르네상스적 지식인, 이거튼 캐슬의 소설.
주인공은 런던의 사교 모임에서 여러 가지 잡다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자신이 겪은 가장 공포스럽고 흉폭한 사냥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한다. 그것은, 눈이 하루 종일 내리는 겨울의 폴란드 황야에서 벌어진 일이었다.
그 당시, 주인공은 예전에 알게된 폴란드 남작 한 명의 초대를 받고, 거대하지만 황량한 그의 저택에 방문한 시기였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름다운 영국 출신의 부인을 만난다. 그녀의 우울함에 대해서 의혹을 느끼던 주인공은, 한밤중에 이뤄지는 사냥에 참여하게 된다.

저자소개

안토니 이거튼 캐슬 (Anthony Egerton Castle, 1858 - 1910)은 귀족 출신의 영국의 작가이자 역사가, 펜싱 선수이다. 육체와 정신, 지성 모두를 개발한 진정한 "르네상스 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런던의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난 캐슬의 외할아버지는 출판업과 사회 사업으로 부와 명성을 쌓은 이거튼 스미스였다. 캐슬은 젊은 시절, 인도로 파견된 군인으로서 복무했고, 후에는 왕립 공병대 장교로 활동했다.
그는 부인인 아그네스 캐슬과 공동으로 많은 소설과 희곡을 집필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그들의 작품에는 검술과 결투가 주요한 장면으로 부각되고, 줄거리에 활력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과거 펜싱 기술을 복원하여 세계적인 펜싱 대회를 주최한 캐슬의 이력은 그의 소설 속에서 다양한 역사적 시대를 배경으로 줄거리가 전개되는 특징을 만들기도 했다.
캐슬과 그의 부인의 대표작으로는 "나의 라피에와 나의 딸 My Rapier and My Daughter", "위대한 토드스캔의 비밀 찌르기 The Great Todescan"s Secret Thrust" 등이 있다.
캐슬은 1908년 영국의 펜싱팀을 이끌고 제4회 올림픽에 참가하기도 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남작의 초대
늑대 사냥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3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