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남자 (Mystr 컬렉션 29)

퍼거스 흄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02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신비주의와 마법, 인간의 욕망과 공포 등을 재치있게 보여주는, 영국 최고의 미스터리 베스트셀러 작가의 작품.
호사스러운 주택 지구의 커다란 저택 안. 방 안에서 두 남자가 카드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모두 부유한 집안 출신인 랭캐스터와 트레바나는 아주 큰 돈이 걸린 카드 게임을 하고 있다. 마침내 카드에서 진 랭캐스터가 짜증을 내고, 트레바나는 그런 친구의 약혼녀 이야기를 하면서 화를 돋운다. 격분한 랭캐스터가 트레바나를 술병으로 내리치고, 트레바나는 바로 의식을 잃는다. 머리에 흥건하게 흐르는 피 속에서 랭캐스터는 자신이 친구를 죽였다고 생각하고, 실내복 외에 외투 하나만을 걸치고 탈주에 나선다.
탈주를 위해서 한적한 시골 마을을 정처없이 걷던 랭캐스터는 현관문이 열린 집 안에 한 신사가 가만히 앉아 있는 것을 본다. 추위와 배고픔에 쉴 곳을 찾던 랭캐스터는 그 집으로 들어간다. 앉아 있는 신사가 죽은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한 랭캐스터는 집 밖으로 도망치려고 하지만, 신사가 갑자기 일어나더니 그를 불러세운다. 마법과 신지학을 연구하는 사람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신사가 랭캐스터에게 대담한 제안을 한다. 다른 육체에 랭캐스터의 영혼을 지어넣어서 도피 생활을 하라는 것이다. 거기에는 원래 육체의 거대한 재산까지 딸려오는 달콤한 제안이다.

저자소개

퍼거슨 라이트 흄 ("퍼거스 흄", Fergusson Wright Hume, 1859- 1932)은 호주와 영국에서 활동한 베스트셀러 미스터리 작가이다.
3살에 뉴질랜드로 이민을 간 후, 흄은 대학교를 졸업하고 법률 회사에서 변호사로 근무했다. 여가 시간에 희곡을 쓰는 활동을 하던 그는, 희곡으로는 도저히 연극 상연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고, 미스터리 분야 소설을 처음 집필했다. "핸섬 캡의 미스터리"가 그 산물이었는데, 자비 출판으로 호주에서 발매되지마자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바로 영국과 미국으로 수출되어 역시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소설들이 성공한 후, 흄은 1888년 영국으로 다시 이주하고, 이때부터 빅토리아 시대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핸섬 캡의 미스터리"는 존 서더랜드가 "이 세기의 작품 중 최고로 유명한 범죄 및 탐정 소설"이라고 부르기도 했고, 코난 도일의 "주홍색 연구"에서 언급되기도 했다.
영국으로 돌아간 후, 흄은 "마이다스 부인 Madame Midas"를 발표했는데, 그 작품은 실제 신문사와 광산을 소유했던 알리스 앤 콘웰을 모델로 한 소설이었다. 몇 년 후 이 작품은 연극으로 공연되어, 초창기 흄의 희곡 집필 실패의 경험을 보상하기도 했다.
이후 에섹스 시골 지방으로 이주한 흄은 평생에 걸쳐서 100여편의 장편 단편 소설을 발표했다. 유명세를 몰고 다닌 베스트셀러 작가였음에도 불구하고 흄 자신은 대중에게 관심을 받는 것을 피했고, 1932년 조용히 숨을 거두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I. 탈주
II. 은둔자
III. 영혼의 해체
IV. 기이한 변신
V. 낡은 병 속 새 포도주
VI. 지옥의 고통
VII. 그가 사랑한 여자
VIII. 그녀가 증오한 남자
IX. 덴담 씨의 철학
X. 테디 루달의 생각
XI. 현대의 유다
XII. 위험천만한 상황
XIII. 놀라운 발견
XIV. 덴담의 거래
XV. 부활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61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