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 속 유령 (Mystr 컬렉션 34)

안나 캐서린 그린 | 위즈덤커넥트 | 2018년 04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돈을 위해서 사립 탐정을 일을 하는 바이올렛 스트레인지에게 낯선 남자가 다가온다. 도박에 중독된 상류층 사람인 그는 최근 아내를 살해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업존 씨이다. 그가 누구인지 알아차린 순간부터 스트레인지는 그를 피하려고 하지만, 그의 얼굴 속 순진한 슬픔과 기품있는 태도에 그의 이야기를 듣게 된다. 세상에 알려진 것처럼 업존은 죽은 아내를 만나면서 술과 도박, 사치에 빠져들었고, 경제적인 이유로 업존의 아버지의 저택에서 살게 된 후에도 그들은 도박을 즐겼다. 그들이 도박을 즐긴 장소는 저택이 속한 해안가의 작은 바위 동굴이었다. 그러나 피폐해진 영혼과 점점 차가워지는 아내의 태도로 인해서 업존은 이혼을 결심하고, 아내는 아이를 인질로 삼아서 최후의 도박을 제안했다. 즉 이혼 후 아이를 누가 키울 것인가를 두고 내기 도박을 하자는 것이다. 결국 업존은 그녀의 제안을 수용하고, 업존이 도박에서 패배했다. 그러나 다음날 아침 아내가 침대에 죽은 채로 발견되고, 업존은 아이를 지킬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업존이 아내를 살해했다고 수군대고 있다. 한편 업존 자신 역시 아내를 살해한 것이 자신의 아버지가 아닌가 하는 의심을 가지고 있다. 업존은 스트레인지를 고용해서 자신과 아버지의 결백을 밝히고자 한다.

저자소개

안나 캐서린 그린 (Anna Katherine Green, 1846 - 1935)는 미국의 시인이자 소설이다. 그녀는 미국에서 최초로 탐정 소설을 집필한 작가 중 하나이며, 잘 짜여진 구조와 법적으로 정확한 추리 소설을 쓴 것으로 유명하다.
뉴욕 시 브룩클린에서 태어난 그녀는, 원래 로맨스 시를 쓰려고 했고, 랄프 왈도 에머슨과 정기적으로 편지를 주고 받으면서 문학적 훈련을 거쳤다. 그러나, 그녀의 시가 인기를 얻는 데 실패하자, 실망감을 잊기 위해서 소설을 발표했다. 그것이 그녀의 데뷰작이자 베스트셀러인 "리벤워스 사건 The Leavenworth Case" 였다. 이 작품을 통해서 그녀는 단숨에 베스트셀러 작가의 대열에 올라 섰고, 이후 40 여편의 소설을 발표했다.
당대의 추리 소설이 거의 대부분 남성 작가에 의해서 집필되고, 남자 독자들에게 소비되었다는 점에서, 그린은 시대를 앞서가는 여성이었다. 그러나, 그녀는 여성 참정권 운동을 비판하는 등 페미니즘적 사유와는 거리를 두었다.
그녀의 작품 중 유명한 것들은, "이상한 실종 A Strange Disappreance", "옆집의 문제 The Affair Next Door", "순환적 연구 The Circular Study", "백만장자 아이 The Millionaire Baby", "안개 속 저택 The House in the Mist", "속삭이는 소나무의 저택 The House of the Whispering Pines", "이니셜만 Initials Only", "짧은 화살의 미스터리 The Mystery of the Hasty Arrow" 등이 있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1. 위험한 도박
2. 동굴 밖 유령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2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