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걸작선 2 : 셜록키언은 인생을 추리한다

아서 코난 도일 | 아름다운날 | 2018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4,8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이 책에는 셜록 홈즈가 해결한 사건들 중 추리력과 관찰력이 정점에 달한 작품들을 골라 실었다. 많은 작품 수에도 불구하고 매번 새롭게 사건에 빠져드는 힘은 세심한 손짓 하나, 무심한 말 한마디 등을 놓치지 않고 날카로운 관찰력과 해박한 지식을 동원하여 치밀하게 진실을 추론해 내는 추리력에 있다.

저자소개

저자 : 아서 코난 도일
저자 아서 코난 도일은 1859년 스코틀랜드의 에든버러에서 태어나 에든버러 대학에서 의학을 전공했다. 의대 졸업 후 서부 아프리카 해안을 항해하는 등 모험에 가득 찬 시간을 보냈다. 현실로 돌아온 그는 병원을 개업했지만 병원 경영보다는 소설 쓰는 걸 더 즐겼다.
1886년 <주홍색 연구>를 시작으로 홈즈가 등장하는 시리즈를 발표하여 본격적인 추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1900년, 영국과 트란스발 공화국이 벌인 보어 전쟁에 자원의사로 근무했으며, 1902년에는 기사 작위를 받았다.
1900년과 1906년, 두 차례에 걸쳐 지방의회선거 후보로 나섰으나 낙선하였다. 이후 신문과 잡지 등에 꾸준히 연재물을 발표하며 소설가로서 인기를 누리다가 1930년 사망하였다.

역자 : 박재인
역자 박재인은 프랑스 낭시 2대학에서 불어학 전공,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번역서로는 《아무것도 않고 앉아 있기》 《수피교 현인들의 이야기》 《열린 마음》 《셜록 홈즈 베스트 장편 걸작선》 《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22선》 《셜록 홈즈 베스트 단편 걸작선1·2》 등이 있다.

목차소개

옮긴이의 말

잠수함 브루스파팅턴 설계도
금테 코안경
검은 피터
글로리아 스콧 호
노우드의 건축업자
라이기트의 수수께끼
범인은 둘이다
붉은 원
등나무집
사라진 스리쿼터백
자전거 타는 고독한 사람
해군 조약 사건
프랜시스 카팍스 여사의 실종
춤추는 사람 그림
악마의 발
두 번째 얼룩

아서 코난 도일 연보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