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
표지
목차
prewords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추정 페이지수: 45
<추천평>
"우주 여행과 사냥, 모험이 어우러진 수작. 서로 다른 행성에 살면서, 은하계를 돌아다니면서 살고 있는 우주선 선장을 상상해 보라. 부유한 사람과 그의 친구들이 아무도 가보지 못한 곳을 가고싶어 한다. 이제 막 우주선 선장이 된 남자는 깊은 슬픔에서 빠져나갈 방법을 찾고 있다. 그래서 그는, 다른 사람들이 멍청한 여행이라고 생각하는 제안을 수락하고, 깊은 우주 속으로 떠난다. 별들 사이를 여행하는 흥겨운 파티는 바로 불운으로 변한다. 너무 늦기 전에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까? 아니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기는 한가? 삶과 인간성, 죽음의 깊이에 대해서 말하는 이야기이다."
- lovetoread, Amazon 독자
"새로운 사냥터를 찾아서 깊은 우주로 향하는 대형 맹수 사냥꾼들. 황금기의 SF 단편.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단편이다."
- Bill Meehan, Goodreads 독자
"말끔한 줄거리의 흥미로운 단편 소설. 우주선 선장의 운항 기록을 검토하는 것을 중심으로 줄거리가 전개된다."
- Michael, Goodreads 독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