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여자, 황진이 외전포함- 그녀의 특별한 유혹

이인선 | 도서출판 선 | 2018년 1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책소개

“돌아오면…… 나를 가져요. 그리고 내가 도망칠 생각을 할 수 없게 날 잡아줘요.”

아주 오랜 시간 진이를 마음에 담은 남자 우혁. 하지만 ‘도도한 황진이’란 별명의 그녀는 아버지의 죽음 이후 폭력을 증오하게 되었다. 자신의 정체를 그녀에게 말하지 못한 채 진이의 주변을 맴돌던 우혁은 한 번의 키스로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데…….

“그래도 약속해. 나 없는 곳에서 네가 혼자 울고 있다 생각하면 내가 미쳐버릴 테니까.”
한 번 솔직해지기 시작한 마음은 그 표현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었다. 그가 나 때문에 미친다? 짜릿하면서도 섬뜩한 기분이었다.
한 남자를 좌지우지할 수 있다는 것은 물론 큰 힘이다. 그러나 역으로 그만큼의 구속력이 따른다는 것을 그녀는 알았다.
내가 이 남자를 온전히 감당할 수 있을까.
“다. 른. 남자 앞에서는 울지 않을게요.”

저자소개

지은이 : 이인선 지음

사계절 중 본인의 생일이 있다는 이유로 봄을 제일 기다리는 여자.
딸과 나란히 서면 자매라는 오해를 받는 축복 받은 동안(童顔)의 소유자.
현재에 행복할 줄 알고, 좀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사랑이란 무엇일까. 딱히 답이 없는 명제에 몇 날 며칠을 고민하기도 하고, 사랑의 표현에 인색한 남편에게 투정(?)을 부리기도 하는 평범한 가정주부.
세상에는 사랑이 참 많다. 진부한 것 같으면서도 딱히 명제가 없는 것이 또한 사랑이다. 그래서 사랑을 표현함엔 늘 조심스럽고 이유가 많다. 필자(筆者)가 그리는 사랑 또한 그러하다. 진부함 속에서 하나의 가치관을 세우는 것이 바로 로맨스 소설을 엮어내는 작가의 소임이고 기쁨이라 믿고, 오늘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랑을 이야기하기 위해 노력한다.
<출간작>
「갈망」,「황홀한 중독」,「그녀, 사막을 품다」,「사랑인가요?」,「그의 여자, 황진이」,「사슬」,「사랑, 소유, 그리고……」 등

목차소개

목차


프롤로그
1장.
2장.
3장.
4장.
5장.
6장.
7장.
8장.
9장.
10장.
11장.
12장.
13장.
에필로그
외전. 그녀의 특별한 유혹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