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케이크 PLUS

오기타 히사코 | 동아엠앤비 | 2018년 1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일본 아마존 디저트 케이크 부문 1위! 10만 부 돌파!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마법의 케이크’,
다섯 가지 층으로 업그레이드! 키워드는 ‘plus’

‘구우면 세 개의 층이 생기는’ 신기한 반죽으로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마법의 케이크’가 다시 한 번 진화했다. 구우면 한 번에 최대 5가지 층까지 생기는 업그레이드된 맛! 무려 3개의 층을 넘어 4개, 5개 층까지 만들 수 있다. 따라서 키워드가 되는 것이 ‘plus(플러스).’ 재료도 plus되어 마법의 케이크가 더욱 매력적인 케이크로 재탄생했다.
『마법의 케이크 plus』에서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서 토대에는 비스킷, 1층에는 아몬드 등을 plus 하여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기존 ‘마법의 케이크’에 치즈케이크처럼 틀에 비스킷을 깔거나, 위에 마시멜로를 토핑하는 등 별로 힘들이지 않고도 다섯 개의 층을 만드는 레시피를 개발했다. 특별한 재료는 하나도 들어가지 않고, 만드는 방법도 초보자도 충분히 만들 수 있을 만큼 무척 간단하다.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법의 케이크’를 동양인에 입맛에 맞게 바꿔 일본에서도 10만 부를 돌파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마법의 케이크’! 달콤하고 향긋한 베이킹에 도전하고 싶지만 선뜻 엄두가 나지 않는다면 이 책과 함께 손쉽게 베이킹에 도전해보자.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핫한 아이템으로 아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간식이, 소중한 이에게는 더없는 행복을 안겨주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지은이 오기타 히사코 荻田 尚子
1969년생. 대학 졸업 후 에콜-퀴리네루 국립제과전문학교를 수료했다. 도쿄의 프랑스 과자점에서 2년간 근무한 뒤, 유명 요리연구가 이시하라 히로코 밑에서 어시스턴트 및 양과자점에서 파티시에로 근무하다가 독립했다. 현재는 유명 TV 프로그램에서 정통 프랑스 과자 지식과 기술을 기반으로 가정에서도 만들기 쉽고 맛있는 과자 조리법을 알려주고 있다.
저서로는 『마법의 케이크』, 『롤 케이크 만들기』, 『I LOVE 마카롱』, 『홈메이드 아이스 바』, 『핸드 믹서로 즐겁고 맛있는 과자 만들기』, 『코코넛오일 과자』 등이 있다.

목차소개

마법의 케이크를 좀 더 맛있게 만드는 방법
마법의 케이크 기본 레시피
어떤 틀을 써야 하나요?
어떤 도구를 써야 하나요?
어떤 재료를 써야 하나요?
자주 하는 질문
실패했을 때는?

Ⅰ 비스킷을 plus
기본 레시피
뉴욕 치즈 케이크 풍
초콜릿
녹차
아몬드
코코넛과 럼
마시멜로
레어 치즈 케이크 풍
캐러멜 사과
서양 배 화이트와인찜
팥앙금

Ⅱ 잼을 plus
기본 레시피
베리 믹스
마멀레이드
복숭아
파인애플
카시스
무화과
레몬 커드
유자
루바브
토마토

Ⅲ 달걀을 하나 더 plus
기본 레시피
큼직한 바닐라
큼직한 초콜릿
티라미스 풍
큼직한 녹차
홍차
딸기 쇼트케이크 풍
요거트
흑설탕 콩가루
살구씨

Ⅳ 짠 맛을 plus
기본 레시피
풋콩과 새우
훈제 치킨과 자몽
볶은 양파
버섯
토마토와 시금치
아스파라거스와 베이컨
감자, 브로콜리, 베이컨, 머스터드
참치와 병아리콩
칠리 파우더
대파와 치즈
제노베제

출판사 서평

프랑스와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혁신적인 베이킹 기술!
구우면 다섯 가지 층이 생기는 마법의 케이크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법의 케이크’를 동양인에 입맛에 맞게 바꿔 일본에서도 10만 부를 돌파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마법의 케이크’는 한 입 가득 베어 물면 각각의 식감이 하모니를 이뤄 지금까지 맛본 적 없었던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세 가지 질감의 케이크다. 맨 위는 부드럽고 푹신푹신한 스폰지 케이크, 중간층은 걸쭉하고 진한 크림, 하단에는 쫀득쫀득하고 탄력 있는 맛있는 프랑스 빵! 무엇보다 놀라운 사실은 이 세 가지 층들이 각각 따로따로 만들어 나중에 겹치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반죽으로 구워서 자연스럽게 만들어진다는 것이다.
그런데 마법의 케이크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이번에는 무려 ‘구우면 다섯 개의 층이 생기는’ 신기하고 맛있는 케이크다. 『마법의 케이크 plus』에서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서 토대에는 비스킷, 1층에는 아몬드 등을 plus 하여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바삭바삭한 비스킷이 전체적인 맛을 잡아주어 더욱 맛있어졌다. 이는 100% 이 책만의 오리지널 기술! 그 밖에도 잼을 넣어 네 개의 층으로 만든 마법의 케이크, 달걀의 양을 늘린 볼륨감 있는 마법의 케이크 등 총 40개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화려한 다섯 가지 층의 케이크인데도 만드는 법이 굉장히 쉽고 간편하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구나 재료로 지금 당장이라도 만들 수 있다.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 사랑하는 가족·친구들과의 파티에 내가 직접 만든 케이크가 등장한다면? 커피숍이나 베이커리에서 즐기기만 했던 디저트를 이제는 직접 만들어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 달콤함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생초보도 쉽게 만들 수 있는
40가지 특급 비밀 레시피 대공개!

누구나 한 번쯤은 아이들, 혹은 남자친구에게 깜짝 놀랄 만큼 예쁘고 맛있는 케이크를 직접 만들어 사랑을 전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하지만 케이크는 특별한 도구나 재료 및 전문적인 기술을 필요로 하는 만들기 어려운 디저트라는 인식이 널리 퍼져 있어 집에서 만들어 먹기보다는 케이크 전문점에서 사 먹는 경우가 많다.
『마법의 케이크 plus』는 베이킹 초보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집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해 케이크는 만들기 어려울 거라는 편견을 단번에 불식시킨다. 게다가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재료만으로 우아한 프랑스식 케이크를 뚝딱 만들어낼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이 책에서는 본격적인 내용에 들어가기에 앞서 마법의 케이크를 만들 때 기본적으로 활용되는 기본 레시피와 자주 하는 질문 및 어떤 도구와 재료를 사용해야 할지, 실패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등을 친절히 설명해 초보자라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이 꼭 필요한 순간에 어울리는 달콤한 40가지의 레시피와 각 과정에서 알아두면 좋을 다양한 활용 방법 및 주의할 점 등 유용한 정보가 가득 담겨 있다. 또한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케이크와 사이드 메뉴 사진들을 풍성하게 담고, 만들기 과정을 상세하게 설명해 누구나 쉽게 케이크 만들기에 도전할 수 있다. 『마법의 케이크 plus』를 읽어본 독자들은 케이크만큼 요리하기 쉬운 음식은 없다는 사실에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
이제 맛과 멋이 함께하는 프랑스식 마법의 케이크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보자! 요리 한 번 못 해본 초보자라도 이 책만 있으면 촉촉하고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달달한 프랑스식 케이크를 뚝딱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최대 5가지의 상큼한 맛을 한 번에!
근사하고 달콤한 마법의 케이크

1층은 아몬드, 2층은 폭신폭신한 스펀지, 3층은 걸쭉한 크림, 4층은 쫀득쫀득한 플랑, 5층은 바삭바삭한 비스킷! 아몬드 토핑과 비스킷 토대를 plus 해서 마법의 다섯 층으로!
『마법의 케이크 plus』에서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 토대에는 비스킷, 1층에는 아몬드 등을 plus 하여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프랑스에서 탄생한 레시피를 동양인의 입맛에 맞게 새롭게 바꾸고, 비스킷 등의 토대와 마시멜로, 콩피즈리(confiserie) 토핑 등 다양한 재료를 plus 해서 지금껏 맛본 적 없는 새로운 식감을 만들어냈다.
뉴욕풍 치즈케이크처럼 케이크의 토대가 되는 가장 아래층에 비스킷을 plus 하면, 바삭바삭한 비스킷으로 만든 토대는 마법의 케이크의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라는 세 가지 층과 잘 어우러져 완전히 새로운 식감을 연출한다. 혹은 잼을 바른 빵과 반죽을 합해서 구우면, 향긋한 과일 향과 함께 볼륨감 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계란을 1개 추가하면 높이가 있는 푸짐한 마법의 케이크가 완성되고, 설탕 대신 소금을 plus 하면 와인과 잘 어울리는 살짝 짭짤한 마법의 케이크도 만들 수 있다.
마법의 케이크를 만드는 방법은 전혀 어렵지 않다. 특별한 도구나 재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고급스러우면서 맛있는 5단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만드는 단계도 ‘계란 노른자 반죽 만들기→머랭 만들기→섞어주기→냉장실에서 식히기’ 4단계면 OK!
색다른 맛이 나는 마법의 케이크의 특별한 비밀은 노른자 반죽과 머랭의 혼합 방법, 저온 장시간의 숙성에 숨겨져 있다. 이 포인트만 잘 지켜 주면,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도구와 재료로 지금 당장이라도 마법의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한 입 베어 물면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행복을 선사하는 마법의 케이크를 이제 집에서 즐겨보자!

언론사 리뷰

프랑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고 일본에서도 화제가 된 『마법의 케이크』는 요리 분야치고는 드물게도 10만 부를 돌파하는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그러한 마법의 케이크가 더욱 맛있어져서 돌아왔다! 이번에는 무려 ‘구우면 다섯 개의 층이 생기는’ 더욱 신기하고 맛있는 케이크로, 바삭바삭한 비스킷이 전체적인 맛을 잡아주어 더욱 맛있어졌다. 이번 가을에는 한 번 더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 마법의 케이크에 도전해보는 것이 어떨까?
_<VOCE> 리뷰

『마법의 케이크 plus』는 기존의 ‘마법의 케이크’에서 토대에는 비스킷, 1층에는 아몬드 등을 plus! 플랑, 크림, 스펀지케이크와 잘 어우러지는 한층 매력적인 케이크를 소개한다. 그냥 보기에도 화려한 다섯 가지 층의 케이크인데도 파운드케이크, 머핀, 시폰케이크 등 이른바 ‘굽기만 하면 끝’인 과자들과 마찬가지로 간단하게, 특별한 재료와 도구를 쓰지 않고 만들 수 있다. 게다가 이 책에서는 프랑스에서 탄생한 레시피를 일본식으로 새롭게 도전! 비스킷 등의 토대와 마시멜로, 콩피즈리(confiserie) 토핑 등 다양한 재료를 plus 해서 지금껏 맛본 적 없는 새로운 식감을 만들어냈다.
_<다빈치 뉴스> 리뷰

아마존 독자 서평

★★★★★ 굉장하다! 정말 마법의 케이크였다! 거품을 얼마나 내야 좋은지 등이 자세히 나와 있어서 마음에 든다. 그냥 단순히 ‘거품을 낸다’라고만 되어 있는 책도 많지 않은가? 레시피를 보면 알겠지만, 몸에도 좋은 건강식 케이크다. 밀가루와 설탕 모두 ‘엥? 양이 이게 전부야?’ 싶은 생각이 들고, 맛도 고급스럽다. 다 만든 순간에도 그렇지만, 먹을 때 역시 감동적이다. 포크를 쑤욱 넣으면 중간에 걸쭉한 느낌이 들다가, 제일 아래가 비스킷 층이어서 깔끔하게 나누어진다. 제일 윗부분은 푹신푹신하기 때문에 남은 케이크를 냉장고에 보관할 때는 큼직한 용기에 넣는 편이 좋겠다. 그렇지 않고 랩에 씌우면 푹신푹신한 층이 푹 꺼져버릴 가능성이 있다. 여하튼 적극 추천하는 책이다!

★★★★★ 케이크 살레라고 할까, 짠맛 버전도 있는 게 마음에 들었다. 풋콩과 새우, 훈제 치킨과 자몽, 볶은 양파 등이 마치 키슈 같은 느낌이다. 꽤 간단히 만들 수 있는데 무척 맛있는 케이크 조리법이어서 마음에 들었다.

★★★★★ 빵을 깔고 잼 등을 바른 다음 반죽을 부어넣는 느낌으로 다른 케이크와 그리 다르지 않은 방법인데도, 잼 크림이 들어간 스펀지케이크가 탄생해버리니 신기할 노릇. 토대에 변화를 주거나 다른 잼을 사용해보는 등 만드는 방식은 무한하다. 달콤한 케이크만 있는 게 아니라 반찬도 되는 케이크가 소개되어 있는 것 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