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예수

차명권 | 이담북스 | 2011년 06월 0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세상에는 신학적으로도 경험적으로도 저보다 훨씬 뛰어난 분들이 많은 것을 압니다. 이와 더불어 폭포수같이 쏟아지는 영적 감흥을 글을 옮겨 적었음에도 시간이 지난 뒤에 읽어보면 부끄러울 때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 글을 내놓으면서 드는 생각은 적절하지 않은 관점이 있으면 하나님께서 앞으로 더욱 고쳐주시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두렵고 떨리는 마음도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아이가 할 수 있는 최선은 그 나이에 맞게 열심히 먹고 열심히 놀고 열심히 부모님의 사랑을 누리는 것인 것처럼 저에게 주어진 환경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애썼습니다. 나머지 일은 초월적이고 신비한 하나님의 손에 맡겨드립니다.

저자소개

차명권

기자 출신으로 37세에 도미, 캘리포니아 바이올라대학교 탈봇신학대학원에서 유학 중에 연재하고 있는 <차명권의 영혼의 창>의 글들을 모은 것이다. <영혼의 창>은 미주복음방송을 통해 낭독되고 있다.작가의 글 중심에는 놀라운 예수님의 사랑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사람의 아픔에 대한 위로와 따뜻한 애정이 묻어난다.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깨달은 작가는 놀라운 은혜 속에서점점 더 하나님과 깊은 사랑의 관계로 들어가는 축복과 영광의 길을 세밀하고 아름답게 그리고 있다. 꿈을갈망하고, 어둠 속에서 길을 찾는 뜨거운 영혼을 소유한 젊은이들에게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잔잔하고 때론 열정적인 목소리로 들려준다. 인습적이고 종교
적인 틀에 갇혀 외롭고 고민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이가 있다면 이 글이 사랑과 은혜로 격려와 치유를 선사하는 소망의 선물이 될 것이다.미국이라는 낯선 환경에서 유학하면서 경험하는 하나님과의 깊고 아름다운 사랑과 축복의이야기는 물론 이스라엘과 프랑스, 이집트, 아이티 등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하면서 체험한유학생활에서의 경험이 깊은 묵상으로 풍성해지면서 영원을 향한 순수하고 기쁨으로 가득찬 여정으로 독자들을 인도한다.전 세계 많은 독자들이 메일로 받아보고 있고, 많은 구독자들이 자신의 삶을 은혜와 사랑가운데 새롭게 돌이켜보는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되었다고 답신을 보내오고 있다.홀로 국토를 종단하면서 체험한 영성수필 『길 위에 서다』 외에 『하나님의 임재 앞에서』 등을 썼다. 서울대학교,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했다. 현재 캘리포니아 주 라 미라다시에 위치한 탈봇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겨울나기_릴케의 나무
사막_탕자의 귀환
거울_포틀랜드의 거대한 파도
비상_베를린 천사의 시
상사병_헤밍웨이와 오스카 와일드
고백_파도 타는 종소리
자아_자카란다 보랏빛 꽃잎
음성_유대에서 세느강까지
불꽃_테제의 평화
회복_아이티 시편
구원_하라바코아의 모닥불
죄_잔 다르크의 고해성사
유혹_요세미티 폭포와 별빛
자유_불타는 떨기나무
상처_욥의 비밀
은혜_동쪽으로 간 염소
해방_골고다 오른 나무
희망_공짜 포도주와 젖
기쁨_기적의 알파와 오메가
영광_비상의 비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