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댓 카피

민재희 | 이담북스 | 2019년 04월 1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카피는 상대의 마음을 얻을 때 빛을 발한다. 마음을 얻는 카피를 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카피를 잘 쓰는 법’을 제대로 알아야 한다. 카피는 일종의 대화다. 대화를 잘 하기 위해서는 대화하는 법을 알아야 하듯, 카피도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얼마든 좋아질 수 있다. 《올 댓 카피》는 현직 카피라이터인 저자가 카피의 발상법, 표현법, 글을 잘 쓰기 위한 훈련법을 제시하고 실전에서 참고할 수 있는 다양한 카피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호캉스 가서 탕진잼. 남은 건 텅장과 롬곰ž?땀?

‘이 무슨 끔찍한 혼종인가!’ 싶다가도 슬쩍 부러운 마음이 든다. “나는 왜 이런 생각을 못할까?, 나의 자소서는 왜 항상 ‘엄한 아버지와 자애로우신 어머니’로 시작될까?, 새벽 두 시에 ‘…자니?’ 말고 다른 말을 할 순 없을까?”를 고민했던 사람이라면 이 책에 주목하자.

많은 사람들이 좋은 문장을 쓰기 위해 노력한다. 취업을 위해, 높은 학점을 위해,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누군가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저마다 이유는 다르지만 ‘상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글을 쓴다는 공통점이 있다.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지만 ‘특별한 글’을 쓰는 건 어렵다. 다행인 건 어느 정도 노력과 학습을 통해 ‘나만의 글쓰기 능력’을 만들 수 있다는 점이다.

《올 댓 카피》는 카피라이팅의 시작인 마케팅 지식부터 카피 발상법, 다양한 표현법과 그와 관련된 여러 사례를 소개한다. <카피라이터의 TIP>은 실무에 필요한 카피라이팅 툴을 알려줄 것이고, <올 댓 카피 실전훈련법>을 통해 ‘나만의 글’을 쓰는 훈련을 할 수 있다. 말 그대로 카피에 대한 배움과 익힘을 동시에 충족할 수 있을 것이다. 매력적인 글을 쓰고 싶은가? 백지 한 장과 펜을 준비하고 책의 내용을 천천히 따라가 보자. 어느덧 멋진 카피를 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것이다.

저자소개

현, <스카이블루 소프트>에서 마케터/카피라이터
전, 광고대행사 카피라이터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캐세이퍼시픽, 로얄코펜하겐, 엡손 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글로벌 브랜드의 카피를 담당했다. 2015년에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 부문(코카콜라)을 수상했으며. 코카콜라 보틀 탄생 100주년을 맞아 해외의 코카콜라 신문광고에 전 세계 콜라 담당자들과 나란히 이름이 실리는 영광을 얻기도 했다.

목차소개

들어가며
카피, 잘 쓰고 싶잖아요

chapter 1 카피의 ABC
카피, 왜 잘 써야 하는가
카피는 마법의 문장이다
카피도 이름이 있다
쉬어가기 / 카피에 대한 오해와 진실
쉬어가기 / 카피라이터들의 뒷이야기
카피라이터의 TIP / 광고제작과 카피

chapter 2 카피와 마케팅
마케팅, 가볍게 알고 가기
마케팅 목표 정하기
마케팅 전략과 분석은 어떻게 하는가
매력적인 컨셉을 가진 기업들
머릿속에 한 단어만 남겨라
카피라이터의 TIP / 크리에이티브 브리프
올 댓 카피 실전 훈련법 1. 요약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