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의 비밀 알파와 오메가 (상)

서리 | 좋은땅 | 2013년 03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3,000원

전자책 정가 7,800원

판매가 7,800원

도서소개

숫자로 밝히는 시작과 끝의 비밀 누구든지 숫자를 바로 알면 성서에서 벌어지는 사건들은 물론, 불교나 신화에서 말하는 세계관도 두루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수(數)는 사물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이치를 드러낸다. 천지가 성립되는 과정은 물론이며, 모든 존재가 탄생하는 이치도 담겨 있다. 수는 또 사랑과 이별, 행운과 불행, 노동과 휴식, 평화와 전쟁, 삶과 죽음, 멸망과 윤회의 원리까지 온갖 현상을 이야기한다. *수(數)는 인류가 문명인으로 태어날 수 있게 한 근본적 언어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숫자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겨 보고, 다시 한 번 우주와 자신을 올바로 이해하는 길을 열어야 한다. 수(數)가 없는 세상은 혼돈과 무질서로 얼룩지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사물의 이치를 규명하는 데에는 1에서 9까지의 숫자들이 적용된다. 이 아홉 숫자들은 각각 사물의 '시작(처음)'인지 '끝(마지막)'인지 그 뜻이 주어져 있다. 그래서 성서나 신화에서 전개되는 여러 사건들은 숫자와 함께 그 이야기가 꾸며지게 된다.

저자소개

1965년 대구 출생으로 1984년 대구공업고등학교 전기과를 졸업했다. 1988년 육군 병장으로 전역하여 다양한 직업을 가졌었으나 마치 운명에 이끌리듯 1999년 6월 부산 금정산에 입산, 7년간 홀로 토굴생활(수행)을 하였다. 현재 조선소에 근무하고 있다. [‘숫자의 비밀 알파와 오메가’의 탄생 비화] 2002년 어느 날 산정에서 수행 중에 ‘숫자의 비밀’을 깨우치게 하는 신비한 체험을 하게 된다. 그 후 필자는 불교, 성서, 세계 신화를 연구하였고, 이를 통해 숫자가 사물의 이치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이를 글로 쓰게 되어 이 책이 탄생하게 되었다.

목차소개

모든 일은 수(數)에 있다 알파와 오메가 NUMBER 1 - 사물의 처음이자 시작을 뜻하는 수 시작 없는 시작 수1. 시작 숫자 1의 상징성 최초의 존재가 천지를 창조하는 까닭은 ‘첫째’만을 고집하는 야훼 최고신이 머무는 곳 울단월주 사람들의 이야기 신들의 보금자리 NUMBER 2 - 둘째이자 마지막을 상징하는 수 수2. 2원론(음양론) 숫자 2의 상징성 푸루샤와 암비카 아담과 비라고의 비밀 하와는 ‘남자’였다 진리의 문 ‘불2문’ 참된 크리스트는 ‘그노시스’ 성서는 이원론 NUMBER 3 - 음양의 결합을 상징하는 수 수3. 생명 숫자 3의 상징성 노자의 수 엘로힘과 에덴 오딘 3형제 NUMBER 4 - 오메가(끝, 마지막)를 상징하는 수 수4. 양변의 균형과 조화 숫자 4의 상징성 천지를 지탱한 네 기둥 4왕천의 천하순시 성서의 숫자 ‘40’ NUMBER 5 - 중앙이자 최상과 최하의 양면성을 가진 수 수5. 최상과 최하의 시나리오 숫자 5의 상징성 왕권을 상징하는 숫자 5방 상제 인류의 다섯 시대 수미산의 전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