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당한 산타클로스

라이먼 프랭크 바움 | 왓북 | 2019년 06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오즈의 마법사를 펼쳐낸 라이먼 프랑크 바움의 스릴과 감동이 넘치는 크리스마스 이야기
〈납치당한 산타클로스〉는 《오즈의 마법사》로 유명한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크리스마스 동화로, 1904년 여성잡지 딜리니에이터Delineator에 처음으로 소개되었다. 〈납치당한 산타클로스〉는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작품 중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산타가 납치당했다는 획기적이고 파격적인 아이디어와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는 독자들이 책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며, 등장인물들 사이의 끈끈한 우정과 놀라운 결말은 감동과 교훈을 선사한다.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산타가 납치당했다는 아이디어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책과 영화, 그리고 뮤지컬의 모티브가 되었다. 어린이 뮤지컬 〈산타가 사라졌다!Santa Claus is Missing〉로 재탄생했으며, 애니메이션 영화 〈누가 산타를 훔쳤을까?Who Stole Santa?〉로 제작되기도 했다. 팀버튼의 영화 〈크리스마스 악몽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과 그밖에 여러 작품에서도 비슷한 구성을 엿볼 수 있다.

동화 속 등장인물로 배우는 다양한 인간 심리와 삶의 태도
〈납치당한 산타클로스〉에 등장하는 악마들은 인간 내면의 다양한 심리와 특성을 보여준다. 각각 욕심, 질투, 증오, 악심, 반성을 상징하는 악마들은 모든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악한 마음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이야기 속에서 악마들은 각기 다른 이유로 산타를 미워하게 되고 끝내 산타를 납치하기까지 한다. 하지만 이 중 놀라운 결말을 안겨주는 반성의 악마는 독자들에게 어떤 자세로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 방향을 제시한다. 우리는 이야기 속의 악마들처럼 때때로 악한 마음을 지니고 돌이킬 수 없는 잘못을 저지르기도 한다. 그러나 반성의 악마처럼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또 진심을 다해 반성하는 태도를 지닌다면 지금보다 더욱 의미 있는 삶을 살 수 있지 않을까.

저자소개

라이먼 프랭크 바움(Lyman Frank Baum, 1856~1919)
미국의 동화작가, 1899년 『아빠 거위(Father Goose)』로 데뷔하여 처음으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둠. 대표작인 『오즈의 마법사(The Wizard of OZ)』로 더욱 유명해짐. 독특하고 창의적인 발상으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동화를 쓰는 것이 특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