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이미 기적이다

틱낫한 스님의 365일 잠언 모음집

틱낫한 | 불광출판사 | 2017년 07월 0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영적 스승이자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평화운동가인 틱낫한 스님. <너는 이미 기적이다>는 스님의 여러 책과 글에서 우리 영혼을 살찌우고 정신의 깊이를 더해 주는 주옥같은 말씀 365개를 가려 뽑아 만든 선물 같은 책이다.

도저히 따라갈 수 없을 만큼 빠른 세상의 변화, 어디에 서야 할지 모르게 만드는 가치관의 혼란 속에서 우리는 고통받고 있다. 상시적인 불안과 두려움 속에서 타인의 눈 밖에 날까 전전긍긍하며 자기 자신을 잃어 가고 있다. 중심을 잃고 표류하는 우리에게 스님은 말한다. “한 그루 나무가 한 그루 나무로서 존재하는 그곳에 희망이 있고 기쁨이 있다. 네가 너로서 존재하는 것이 곧 행동이다.” 우리는 자기 아닌 다른 누구가 될 수도 없고 될 필요도 없다. 존재 자체가 이미 기적이다.

이 책의 구절들을 매일 한 줄씩 읽고 숙고하며 자신을 깊이 들여다보는 하루의 몇 분은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더없는 선물이자 휴식이다. 그 짧은 시간은 우리가 자기를 발견하고, 자기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주는 좋은 양분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선불교의 스승 틱낫한은 세계적인 영적 스승이자, 시인이며 평화 운동가, 마음 다함과 평화에 대한 강력한 가르침으로 전 세계인들의 존경을 받는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틱낫한의 가르침의 핵심은 마음 다함을 통해 현재의 순간에 행복하게 사는 법을 배우는 것이며, 이는 나 자신과 세상이 함께 평화를 발전시킬 때만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틱낫한은 서양에 불교를 전파한 선구자로 북미와 유럽에 열네 곳의 수도원과 수십 개의 명상 센터를 세웠고, ‘승가’로 알려진 수천 개의 마음 다함 수련원을 전파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700명이 넘는 수도승을 배출했으며 이밖에도 수만 명에 이르는 일반 제자들이 그의 가르침, 즉 마음 다함과 화해를 일상 속에 적용시키며 살아가고 있다. 전 세계의 학교와 직장, 회사와 심지어 교도소에서도 그의 가르침을 나누는 모임들이 있을 정도이다. 일찍이 마틴 루터 킹 주니어는 자애롭고 겸손한 스님 틱낫한을 ‘평화와 비폭력의 사도’라고 칭한 바 있다.

목차소개

없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