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엘리베이터

에릭 톨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8월 2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성공이란 열정을 잃지 않고 실패를 거듭할 수 있는 능력이다.”
- 윈스턴 처칠

도쿄 출신의 초밥 요리사 지로 오노는 그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 중 한 명으로 꼽힌다.
그는 오직 한 가지 일만 해왔고, 다른 사람들보다 더 오랫 동안 종사했다.
전 세계 사람들이 그를 알고 있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그의 작품을 맛보기 위해 일본까지 날아간 적도 있을 정도다.
그의 초밥을 맛보려면 최소한 3개월 전에 예약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한 접시 당 300달러라는 요금을 받는다.
나는 최근에 본 오노의 다큐멘터리에서 이 모든 것을 배웠고, 완전히 감동하고 말았다.
그는 자기 일에 완전히 몰두하는 사람이다. 실수를 해도 변명하지 않고, 자신의 기술을 완성하기 위해 사는 사람이다.
그리고 결과 자체가 말해준다. 즉, 그는 빈둥거리면서 정상에 오르지 않았다는 뜻이다.
우리 모두 일본인이 얼마나 완벽에 집착하는지 알고 있다. 그리고 그 때문에 나는 성공을 만드는 다른 특성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확실히, 헌신도 하나의 요소이다. 하지만 성공이라는 퍼즐의 다른 요소는 무엇일까?

인생 코치로서, 나는 사람들에게 궁극적인 잠재력을 달성하는 방법을 가르쳐서 그들이 폭풍처럼 세상을 움켜쥘 수 있게끔 한다.
성공에 관한 오랜 세월 쌓여온 부정적인 신념을 깨고,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마침내 그들의 인생 대부분 동안 잡을 수 없었던 성공을 즐기도록 돕는 것이 나의 일이다.
자, 사람들 모두 계층이 다르고, 저마다 독특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수천 명의 고객에게 그것을 하나로 모으는 방법을 가르친 후에, 나는 하나의 패턴에 주목하기 시작했다.
어디서 왔든, 어떤 수준의 교육을 받았든 상관없이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비슷한 일련의 특성을 개발했다.
내 자신의 경험으로, 인생에서 성공하기 전에 기본적으로 똑같은 일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이것은 영혼을 가난으로 허리가 휘고 막다른 골목에서 땅콩을 만들던 누군가로부터 온 것이다. 나는 항상 아팠고 내 삶은 엉망진창이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영혼의 탐구와 진지한 조사 후에, - 물론 힘들게 배운 교훈도 있었다 ? 나는 힘든 시간을 견뎌낼 수 있는 원칙을 통합하여 살게 되었다.

그래서 이제, 나는 나의 여섯 가지 간단한 팁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자 한다.

저자소개

에릭 톨러 Eric Taller

목차소개

서문
1. 사람들에게 봉사하라
2. 다시 일어서서 계속 배워라
3. 초점이 모든 것이다
4. 재능은 과대평가되었다
5. 거인의 어깨에 올라타라
6. 잠재의식을 정화하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