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 사람은 없습니다. 흐릿한 일상현실이 우리 대부분으로 하여금 우리의 독특하고 신성한 존재를 잊어버리게 하는 세상을 만들었습니다. 일단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발견하면, 우리는 세상의 본질과 우리 자신의 존재를 더욱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킴 체스트니 Kim Chestney
당신의 상위자아(또는 참나)는 당신의 궁극적인 개인적 자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현재의 인식으로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넘어섭니다. 상위자아는 근원에 가장 가까운 의식의 측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성한 에센스이며 공간과 시간, 3차원 현실의 경계를 넘어서 존재합니다. 상위자아는 무한히 지혜로우며 완전히 깨달은, 영원한 존재로서 일상적인 의식을 초월합니다. 상위자아로의 액세스는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능력이지만, 대부분 그것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최고최선을 위해 올바른 길 위에 있는지 확실하게 하고 그 길에 머물고 싶다면, 당신이 갈 필요가 있는 길을 명확히 볼 수 있는 관점에서 안내를 받기 위해 상위자아와의 결합을 형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결합은 전인(全人)적인 존재로서 물리적 현실을 탐색하고 기능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상위자아의 인도 없이는, 조타키 하나 없이 물리적 현실을 항해하는 배와 같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모릅니다. 그것은 되는 대로 흘러가는 것입니다. 반면에 상위자아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당신의 최고최선을 나타내는 진동 경로에 똑바로 머물게 하는 인도를 받는 것을 가능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