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시험 특공대

글 백은하, 그림 문채영 | 도서출판 키다리 | 2012년 10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9,500원

전자책 정가 5,700원

판매가 5,700원

도서소개

쌍둥이지만 조금 다른 우진이와 태진이. 운동과 예체능을 좋아하고 잘하는 우진이는 언제나 달리기 1등에, 인기도 많다. 하지만 시험이라면 멀쩡하던 배가 아플 정도로 공부와는 거리가 멀다. 반면에 공부를 잘하는 태진이는 정답을 찾아내는 것을 좋아하고, 시험 때마다 100점을 받아 친구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하지만 체육이라면 갑자기 머리가 아플 정도로 싫어하는데……. 어느 날 쌍둥이는 우연히 텔레비전을 보다가 ‘티라노 레고 세트’ 광고를 보고 마음을 빼앗긴다. 요새 또래 친구들에게 한창 인기가 많은 티라노 레고 세트는 우진이와 태진이가 정말 갖고 싶은 장난감이다. 아이들은 엄마에게 티라노 레고 세트를 사달라고 조르다가 결국 엄마와 티라노 레고 세트를 걸고 내기를 하게 된다. 엄마는 우진이에게는 ‘수학 점수 90점 이상’, 태진이에게는 ‘줄넘기 100개 이상’을 맞아야 티라노 레고 세트를 사주겠다고 하는데……. 과연 우진이와 태진이는 목표 점수를 달성해서 티라노 레고 세트를 가질 수 있을까?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우진이와 태진이의 시험 잘 보기 대작전!

저자소개

글 백은하 단국대학원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하고, 2004년 충청일보 동화 부문 신춘문예 당선, 2006년 제7회 문학동네 어린이문학상을 받으며 동화작가가 되었다. 아이들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함께 놀기를 좋아하고, 꽃과 나무와 이야기하는 것도 좋아한다. 지은 책으로는 『푸른빛으로 사라진 아이』, 『당당해질 거야』, 『내 짝꿍이 똥딱지라고?』, 『슈팅할 날을 기다려라』, 『콩세라의 엄마 찾기』, 『엄마가 바빠서 미웠어요』 등이 있다. 그림 문채영 상명대학교에서 만화를 전공하고 애니메이션 작업을 하며 일러스트를 시작했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틈틈이 어린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발표 왕 나가신다!』, 『꼬맹이 사과나무』, 『끼리끼리 모여 살아요』, 『숲에 불이 났어요』 등이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