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역사여행] 왕의 어머니가 된 일곱 후궁들의 사연

하이스토리텔링, 김영태 | (주)아이원이즈 | 2018년 07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조선시대 왕의 어머니가 된 일곱 후궁들의 이야기를 따라서 찾아가는 시간입니다. 원종의 어머니 인빈 김씨, 경종의 어머니 희빈 장씨, 영조의 어머니 숙빈 최씨, 장조의 어머니 영빈 이씨, 진종의 어머니 정빈 이씨, 순조의 어머니 수빈 박씨, 영친왕의 어머니 순헌 귀비 엄씨 등 후궁들을 모신 사당인 칠궁과 묘소를 찾아서 소리 없는 전쟁터라 불리는 궁궐에서 험난하고 가여운 생을 보내야 했던 여인들의 숨겨진 삶 속으로 함께 떠나 봅니다.

저자소개

글 : 하이스토리텔링은 지금까지 1만여 개의 창작 스토리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현재는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 소설, 만화 등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주)아이원이즈(ioneis)의 창작발전소입니다.

사진 : 김영태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역사문화 사진 에세이> 등 100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시인이자 사진작가로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원종의 어머니 인빈 김씨
2. 굴곡진 생애를 견뎌라. 경종의 어머니 희빈 장씨
3. 조선판 신데렐라, 영조의 어머니 숙빈 최씨
4. 5명의 아이를 떠나보낸 장조의 어머니 영빈 이씨
5. 너무 빨리 져버린 꽃, 진종의 어머니 정빈 이씨
6. 뭇 후궁들의 귀감, 순조의 어머니 수빈 박씨
7. 망국의 한을 품고, 영친왕의 어머니 순헌귀비 엄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