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신이 원하는 그 존재입니다. 당신이 먹는 바로 그것이 당신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생각하는 그것이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위해 일하는 직원으로서 자신의 마음을 설정하면, 당신은 직장을 찾을 것이고, 직원으로 일하는데 만족할 겁니다. 하지만 재정적 자유를 얻는 것으로 마음을 적절하게 설정한다면, 당신은 다른 누군가를 위해 일해야 한다는 부담이나 압력 없이도 부유해질 수단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의식구조는 항상 피고용인으로서 일하는 것에 사로잡혀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이 진정한 부를 어떻게 만들어낼 수 있는지 알아내는 걸 망각하거나 의도치 않게 선을 넘지 않으려고 합니다. 마치 동전처럼, 그들은 절대로 신경 써서 동전의 다른 면에 있는 것이 어떨지 알아보고 찾으려 하지 않습니다.
고용주들이 나쁘다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직장을 제공하고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나는 단지 우리가 때로 거의 알아차리지 못하는 인생 현실의 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업을 시작한다면, 결국 당신은 고용주가 될 것입니다. 나는 단지 당신 마음의 재정적인 영역을 열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손바닥을 위로 펴면 받는 것입니다. 달라고 요청하는 것과 같습니다. 손바닥을 아래로 하면 주는 것입니다. 피고용인은 받습니다. 고용주는 줍니다. 당신은 손바닥의 위치를 어떻게 하고 싶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