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박권용 | 해피&북스(해피앤북스) | 2017년 1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MBC TV 느낌표 의 길거리 특강 에 출연한 중국집 사장 박권용의 『나는 나눌 수 있어 행복한 사람입니다』. 저자는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범한 사람이다. 하지만 저는 특별한 나눔의 삶을 살고 있다. 이 책은 저자의 내면을 들여다봄으로써 그가 나눔의 사람이 된 이유를 알려준다. 어린 시절 고픈 배를 채우기 위해 얻어먹고 훔쳐먹던 한 소년이 어엿한 중국집 사장이 된 과정이 펼쳐지고 있다. 그외 KBS MBC 등의 방송에 출연한 이야기 맥도널드 TV CF에 출연한 이야기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전 대통령에게 특별 초청을 받은 이야기 등도 들려준다.

저자소개

저자 박권용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대통령 특별 초청을 받았고 고향을 빛낸 공로로 초대 합천군 명예군수로 활동했다. 대구 교도소에 재소자 교화 위원 미8군 캐추샤 정신교육 강사 여성 주부대학 초청 강사 전국 주부대학 강사 공무원 연수원 정신교육 강사 육군 안보교육 강사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CBS 새롭게 하소서 MBC 인간시대 세상사는 이야기 임성훈 특별한 아침 칭찬합시다 KBS크리스마스 특별방송 아침마당 이것이 인생이다 6시 내고향 등에 출연했으며 대구 자랑스러운 시민상 교통부장관상 건설부장관상 미8군 사령관상 육군 교도소장상 대구 교도소장상 경상북도 지사장상을 수상했다.

목차소개

표지
판권
머리글
목차
제1부
내 유년 시절
소년 가장
무작정 도시로
금성원 시대
배필을 찾아 대구로 가다
평생의 동반자와의 만남
사기 밥그릇
꿈이 이룬 나의 반점
만경장 시대
제2부
끈임없이 쌓아올린 봉사가 세상에 알려지면서
심장병 중국교포 명호
외로운 죽음
봉덕동 삼거리에서
청소년 선도의 길, 어른들의 책임
무료급식소를 열다
청와대에 가다
《칭찬합시다》부터《느낌표》까지
주님이 나를 찾아오셨다
깡패 두목
아주 조금씩만 더 기다리기
어느 재소자의 편지
이판사판으로 드립니다
자장박사, CF 스타 되다
마치는 글 - 출판인이 본 박권용이라는 사람
마치는 글 - 나는 무엇을 위해 사는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