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일반도서 > 시/에세이 > 시
김종민 | e퍼플 | 2020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000원
판매가 7,000원
말로 사람이고 사회입니다. 말이 바르지 않으면 사람과 세상이 그릇됩니다. 언행을 경계하는 말들이 많은 이유입니다. 말은 생각을 담고 운율을 탑니다. 간결한 말이 깊게 새겨집니다. 반복적이고 회화적인 말이 많은 이유입니다. 가슴치는 말로 사람과 세상이 달라집니다. 어른의 말이 있고 어린이와 아기의 말이 있습니다. 그저 흥얼거리고 생각만 하여도 촉촉하고 웃음이 도는 말로 생기가 넘칩니다. 탄핵단죄를 둘러싸고 말을 살펴보았습니다. 문 정부를 두고서도 말이 일어납니다. 세상일이 말대로 되기도 합니다. 의태어와 의성어 등을 따라하며 마음이 일어납니다. 말놀이 1권에 여러가지 말을 담았습니다. 시리즈에서는 말도 유형별로 들여다보고자 합니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제암문고 시리즈로 전자책 시집을 내놓고 있습니다. 말놀이는 26권째입니다. 그림으로 하자면 구상에서 비구상까지 싸담은 시집입니다. 자연과 문화를 접하며 사람과 세상을 둘러봅니다. 우리말로 대하는 세상이라 아쉬움은 있지만 우리말 말놀이가 무한함을 느낍니다. 사자성어와 같은 특수분야에서 두드러진 말로 말놀이하고 우리말에 익숙한 의태어와 의성어 등에서 놀고 놉니다. 자연과 문화, 사람과 세상, 정치사회와 경제에 이르기까지 말놀이에 빠져듭니다.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
리뷰 작성하기
이 책을 평가해주세요.
별점을 선택하세요.
리뷰를 남겨주세요.
대여기간이 만료된 도서입니다.
구매가 제한되었습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세요.
대여가 제한되었습니다.
또는
아직 OPMS 회원이 아니세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