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물

프랜시스 메리언 크로포드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1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유령 이야기와 온갖 전설이 떠도는 음침한 성을 배경으로 한 단편. 해피 엔딩이라는 반전이 흥미롭다.
주인공은 영국 귀족 집안의 아들로 매우 우울한 유년 시절을 보낸다. 음침한 오래된 성에서 사는 그의 가족 중 어머니는 매우 병약해서 주인공이 아주 어렸을 때부터 누워서만 지내다가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다. 그리고 아버지 역시 아내의 죽음에 충격을 받아 얼마 후 죽는다. 그리고 어디를 가든지 굉장히 불운한 삶을 살게 되는 주인공. 대학에 진학한 후, 심한 병에 시달리던 주인공은 휴양을 위해서 고향으로 돌아오고, 겨우 건강을 회복한다. 그리고 달빛이 밝은 밤 정원을 산책하다가 연못가에서 완벽한 아름다움을 지닌 여자와 마주친다. 그러나 여자는 순식간에 시야에서 사라진다.

저자소개

프랜시스 매리온 크로포드 (Francis Marion Crawford, 1854-1909)는 미국의 저명한 소설가이다. 이탈리아에서 태어난 그는, 젊은 시절 인도로 가서 산스크리트 어를 공부하면서, 지방 신문의 편집자를 지냈다. 미국으로 들어온 그는 여러 잡지의 편집자로 일하면서, 첫 소설 "아이작 씨 Mr. Issacs" (1882)을 발표했고, 발간 즉시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사라스네스카 시리즈'가 가장 큰 상업적 성공을 거둔 작품 연작이다. 마피아를 소설에서 최초로 도입한 작가로 유명하다.

역자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I. 물의 여자
II. 만남
III. 천국의 물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51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