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기

박점복 | 좋은땅 | 2020년 02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7,200원

판매가 7,200원

도서소개

전장(戰場)의 장수가 무겁게 걸쳐 입은 철갑옷에는 조각들을 이어 주는 눈에 띄지 않는 솔기들이 있다. 적군이 발사하는 불화살과 무기들도 끄떡없이 튕겨 낼 수 있지만 불행히도 솔기에 박힌 화살촉의 공격에는 속수무책이다.
낮은 울타리 옆 키 작은 채송화처럼 주인공에게만 쏠리는 스포트라이트는 비록 받지 못할지라도 묵묵히 몫을 서러워하지 않고 감당하는 솔기, 그 솔기 같은 글들을 삶의 중요한 마디를 채우는 음표(音標)로 삼으려 한다.
삶의 교향곡은 저마다 독특함과 멋들어짐을 담고 있기에 감히 비교라는 괴물이 끼어들 틈이 없어야 한다. 오르지 내가 살아 낸 삶의 굴곡을 내 실력으로 표현한 천연기념물 같은 세상 하나뿐인 연주이다.

저자소개

‘꼰대’라는 단어에 화들짝 놀라며 격하게 반응하는 내가 나도 이상하다. 부인하고도 싶지만 그렇다고 될 일도 아니고 서서히 수긍해 마지않아야 될 즈음 아니던가? 철옹성 같은 껍질은 그대로 둔 채, 애꿎게 남 탓만 하는 이상한 똥고집은 점점 강해지고. 겸손하게 삶을 관조하는 능력을 훈련하는 중이다.
승진이야 다른 나라 일이었기에 천직으로 여겼던 40년 교직 생활을 오롯이 평교사로 마감하는 순간까지 아이들과 함께했던 궤적들을 담아내고 싶었다. 아무도 강요한 적 없었지만 묘한 의무감에 써 내렸던 글들을 두서없이 정리했을 뿐이다. 훌쩍 마감하고 난 후 안타까움에 어쩔 줄 몰라 할 내가 약간은 두렵기도 해서인 듯하다.

목차소개

머리말 4

트라이앵글과 심벌즈 7
하마터면 45
인생 연출 89
푸른 바다와 게으른 물고기 131
아무개 171
804020 19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