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17

박하연 | 솔앤유 | 2020년 01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나의 이야기 17’은 평범한 열일곱 살짜리 학생이 생각하고 느낀 내용을 담은 책이다.
화려한 문장도 없고 엄청난 글쓰기 실력은 아니지만 열일곱 살이 다양한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책이다.

저자소개

태어날 때부터 모태신앙으로 태어나 뜨거운 기도를 받으며 자라온 나는 내가 정말 사랑하는 우리 엄마, 아빠의 첫째 딸이자 양가 할머니, 할아버지의 사랑과 함께 자란 열일곱 살 학생이다.
어릴 때부터 막내 고모와, 엄마 등 주변의 모든 가족들이 책을 읽어야 한다고 강조해서 다양한 책을 읽으며 자라왔다.
그래서인지 글을 쓰는 데는 무리가 크게 없었지만 그림을 그리는 데는 재능이 부족해서 삽화를 그리는데 어려움을 크게 겪었다.
예전부터 살면서 작가라는 꿈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꿈을 이루게 된 것 같다.
앞으로 미래에 학생들과 교감하는 친구같고 상담사같은 국어 선생님이 되고 싶고 항상 향기로운 사람으로 살고 싶다.
그리고 이 책 모든 부분에 나와준 사랑하는 우리 가족들이 이 글을 읽고 나의 진심을 알아 줬으면 좋겠다.

목차소개

하얀 국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내 이름이 가진 비밀
The word of God in my life.
인생 음식
기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