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절도범, 살인, 그리고 오페라

A. E. W. 메이슨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3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800원

판매가 3,800원

도서소개

영국의 미스터리 작가 메이슨이 창조해낸 근대 탐정의 원형, 가브리엘 하노드가 등장하는 추리 소설.
런던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던 프랑스 형사, 가브리엘 하노드는 오랜 친구인 리카르도 씨를 방문한다. 즐겁게 아침 식사를 즐기는 중, 칼라딘이라는 청년이 그들을 방문한다. 그리고 자신이 전날 밤과 그날 새벽 겪은 일을 이야기한다. 전날 밤 칼라딘은 유명한 가장 무도회에 참석했고, 거기에서 신비로운 여자를 만났다. 그런데 즐겁게 춤을 추던 여자가 돌연 피곤하다면서 자신의 호텔 방으로 가버렸다. 칼라딘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면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몇 시간 뒤 그 여자가 칼라딘을 찾아왔다. 그리고 절도와 살인이 일어난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고백을 한 것이었다.

저자소개

A. E. W. 메이슨 (Alfred Edward Woodley Mason, 1865 - 1948)은 영국의 작가이자 정치가이다. 그의 소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여러 번 영화화된 '4개의 깃털 The Four Feathers'이다. 그의 첫 소설은 1895년 발표된 '웨스트데일의 로맨스 A Romance of Wastdale'이었고, 이후 20 여여 개 남는 장편 소설들을 발표하면서 독자와 평단의 인기를 끌었다. 1910년 발표된 미스터리 '빌라 로스 At The Villa Rose' 에서는 프랑스 탐정 하노드가 등장하기도 한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I. 가장 무도회
II. 미국에서 온 열매
III. 그녀의 이야기
IV. 또 다른 단서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103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