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명탐정 로리_ 3권 돈 도둑의 정체

Ralph Lazar, Andrew Clover | 주니어RHK | 2019년 12월 1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400원

판매가 8,400원

도서소개

■ “누군가 우리 학교 모금액을 훔쳐 갔다고?”
독특한 유머와 수사 방식으로 재미에 감동을 더한 탐정 이야기!
로리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독특하고 우스꽝스러운 수사 방식으로 풀리지 않을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척척 맡아 해결하는 어린이 명탐정이다.《슈퍼 명탐정 로리 1: 명탐정의 탄생》, 《슈퍼 명탐정 로리 2: 슈퍼 개 특공대》에 이어 《슈퍼 명탐정 로리 3: 돈 도둑의 정체》에서는 학생들이 원하는 놀이터를 만들기 위해 벌인 모금 행사에서, 모금액을 훔쳐 간 도둑을 쫓는 로리의 이야기를 긴장감 있게 담아냈다.
명탐정 셜록 홈즈와 왓슨 박사를 떠올릴 만큼 여전히 엉뚱하지만 진중한 주인공 로리, 친구 캐시디 그리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 로리의 형 시이무스 등 인상적인 캐릭터들은 독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단순하지만 매력 넘치는 삽화, 추리와 유머를 치밀하게 엮은 시끌벅적한 이야기 <슈퍼 명탐정 로리> 시리즈는 어린이의 상상과 눈높이에 맞춘 기발한 상상으로 추리물을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해방감과 모험심을, 책에 흥미를 느끼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는 책을 읽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모두들 ‘애들 코 묻은 돈을 훔쳐 간 사건’의 결정적인 증거를 보게 될 줄 알고 잔뜩 기대했지. 하지만 화면에 도둑은 나오지 않았어.
(중략)
나는 엄청 화가 났어. 감히 우리 학교에서 범죄를 저지르다니 어이가 없었지. 내 친구 야옹캣이 의심받는 것도 어이가 없었고. (본문 중에서)

■ 위대하고 새로운 탐정 콤비로 탄생한 일상의 영웅들!
작가 앤드류 클로버는 어린이 명탐정 로리를 통해 일부 어른들의 잘못된 행동과 가치관을 작품 속에서 끊임없이 풍자하며 통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어른들의 힘을 빌리지 않고 오로지 자신의 직감과 뚝심으로 사건을 파헤쳐 가는 로리 브래너갠을 응원하고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 1권, 2권에서 탐정 콤비로 함께했던 캐시디가 도둑으로 몰리면서, 로리는 혼자서 수사를 해야 할 생각에 겁이 나고 막막하다. 그런 로리 앞에 형 시이무스와 친구 멀리갠이 캐시디를 대신해 로리와 함께 위대한 탐정 콤비로 다시 태어난다. 《슈퍼 명탐정 로리 3: 돈 도둑의 정체》는 주변에 물러나 있던 일상의 영웅들을 로리와 함께 위대하고 새로운 탐정 콤비로 만들어 더 큰 기대감을 준다.
자신들의 상상을 있는 그대로 실현해 보려는 반 친구들은 물론, 이른바 힘없고 쓸모없는 존재로 치부되던 약한 존재들에게 주목하여 이들이 만들어 가는 세계를 보여 준다. 독자들은 약한 존재들에게서 삶의 희망과 위로를 건네받을 것이다.

“그런다고 형이 나 같은 명탐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중략) 명탐정 같은 소리 하네! 겁쟁이는 형이잖아! 거미만 봐도 벌벌 떨면서!” (본문 중에서)

“겁내도 괜찮다. 하지만 언젠가는 도약해야 한다. 그런데 오늘 네가 바로 그걸 해냈어!” (본문 중에서)

■ 상상을 초월하는 개성 만점의 조력자들!
《슈퍼 명탐정 로리 3: 돈 도둑의 정체》는 1권, 2권과 마찬가지로 개성 만점, 매력 만점인 인물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멋진 행동력과 잔꾀로 로리의 혼을 쏙 빼놓는 캐시디는 물론, 엉뚱하지만 기발한 발상으로 로리의 수사를 돕는 형 시이무스와 창까지 들고 나타나 로리를 도우려는 친구 길리갠, 겉모습과 다르게 다정하고 배포가 큰 조폭 마이클 멀리갠 등 조력자임에도 누구보다 큰 존재감을 드러내며 각자의 개성을 작품 속에서 톡톡히 보여 준다. 이들은 모두 개성을 인정받지 못하거나, 일부 무식한 어른에게 방치와 학대를 겪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고 통쾌함을 맛보게 해 준다. 우스꽝스러운 사건과 반전 있는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는 <슈퍼 명탐정 로리> 시리즈! 다음 권에는 또 어떤 인물이 등장할지 책에서 손을 뗄 수 없는 재미를 느끼게 한다.

■ 단순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삽화 속 숨어 있는 깨알 재미!
그림 작가 랄프 라자르는 글 작가 앤드류 클로버가 만든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단순하고 깔끔한 선을 이용하여 익살스럽고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다. 펜 끝에서 살아난 삽화는 단순해 보이지만 인물의 표정, 행동 하나하나에 숨어 있는 디테일을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랄프 라자르의 섬세한 삽화는 화려한 색감에 지친 사람들에게 편안함을 느끼게 해, 작품에 대한 집중도를 높인다.

저자소개

글 앤드류 클로버
페리에 상 후보까지 오른 영국 코미디언이자 배우이자 작가로, 잡지 칼럼을 쓴 이력도 가지고 있다. 세계 여러 나라의 극장과 학교를 돌아다니며 <스토리텔링의 일곱 가지 비밀>이라고 불리는 공연을 선보이는 그는 어린이를 위한 작품도 꾸준히 집필하고 있다.

목차소개

등장인물 소개
1장 학교가 둘이 있는데
2장 모든 것이 눈부셨다
3장 잠옷을 입은 야옹캣
4장 대대적인 기부 행사
5장 슈퍼 명탐정 출동!
6장 그래도 명탐정
7장 따르릉따르릉 자전거 특공대
8장 승합차를 따라가다
9장 티라노사우루스 렉스의 성
10장 겁나게 겁나서
11장 칠면조 선생님의 비밀
12장 양철통을 차지하라!
13장 슈퍼 명탐정 방송을 타다!
14장 형제는 용감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