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묻은 상아 이야기

헨리 A. 브라이든 | 위즈덤커넥트 | 2020년 04월 2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원

판매가 1,200원

도서소개

남아프리카의 이국적 도시를 배경으로 드러나는 수수께끼를 담은 상아의 이야기
회계 회사를 경영하는 세실 켄슬리는 의뢰받은 일로 상아 창고의 재고 조사를 하다가 신비로운 분위기에 완벽한 아름다움을 갖춘 상아를 발견한다. 특이하게도 한쪽만이 남은 상아에 첫눈에 매료된 켄슬리는 서둘러 그 상아를 구매한다. 그리고 집 안에 전시하면서 감상하던 중, 깜빡 잠에 들고, 아주 오래 전 원주민과 유럽 군인의 갈등에 대한 꿈을 꾼다. 꿈속에서 유럽 출신의 젊은 대위는 일을 열심히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젊은 원주민을 때려 죽이고, 죽은 원주민의 아버지인 마법사가 아들의 복수를 다짐한다.

저자소개

헨리 앤더슨 브라이든 (Henry Anderson Bryden, 1854 - 1937)은 영국의 변호사이자 스포츠맨, 작가이다. 사냥과 세계 여행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였고, 그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소설과 에세이 등을 발표했다. 영국 출신이고 평생 동안 영국에 거주했지만, 젊은 시절부터 전세계, 특히 남아프리카 지역을 오랜 기간 여행했다. "들판의 매혹 he Enchantment of the Field" (1931)이 가장 유명하다. 아프리카 지역에서 사냥과 낚시, 사격, 골프, 자연사 등을 즐긴 경험 등이 잘 묘사된 작품이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2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