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홈즈 베스트 단편선

아서 코난 도일 | 브라운힐 | 2020년 04월 2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7,000원

전자책 정가 10,200원

판매가 10,200원

도서소개

코난 도일이 자신의 단편(총 56편) 중에서 직접 높은 점수를 매긴 작품들을 선정!
1887년 〈주홍색 연구라는 작품으로 처음 등장한 셜록 홈스 첫 출발은 생활고에 시달리던 의사 코난 도일이 단돈 25달러의 원고료를 위해 만들어낸 인물에 불과했지만 몇 년 후 홈스는 전 세계 독자들을 사로잡았다.

어느덧 자신의 창조물인 홈스에 대해 싫증을 느끼게 된 코난 도일 독자들의 성화에 못 이겨 홈스 시리즈의 연재를 띄엄띄엄 이어가던 그는 결국 〈마지막 사건에서 홈스가 악당과 함께 폭포에 빠져 죽는 것으로 이야기를 꾸민다. 그러나 독자들의 거센 반발에 떠밀려〈빈집의 모험에서 홈스를 되살릴 수밖에 없었다
홈스가 해결한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발생 순서에 따라 읽을 수 있도록 새롭게 구성하였다.

저자소개

저자 : 아서 코난 도일
영국 에든버러에서 태어나 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한 뒤 개업의로 일하는 한편 소설을 발표하다가, 1887년 명탐정 셜록 홈즈가 처음으로 등장하는 〈주홍색 연구〉 출판 이후 세계적으로 유명한 추리작가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1891년에 병원을 그만두고 본격적으로 소설을 쓰기 시작한 그는 〈스트랜드 매거진〉에 홈즈가 등장하는 단편소설을 정기적으로 연재하면서 큰 호평을 받았다.추리소설로 장편은 〈바스커빌 가(家)의 개〉 외 3편, 단편은〈빨간 머리 연맹〉 외 55편이 있다. 그밖에 〈용감한 제랄〉과 같은 모험담, 과학소설 〈잃어버린 세계〉, 역사소설 〈마이카 클라크〉 등도 남겼다.

역자 : 김지영
대학에서 영문학을 전공했으며, 광고 기획 일과 더불어 번역 작업을 하고 있다.

목차소개

머스그레이브 가문의 의식문
얼룩무늬 끈
두 번째 핏자국
보헤미아의 스캔들
빨간 머리 연맹
종이 상자
마지막 사건
빈집의 모험
수수께끼의 하숙인
춤추는 인형
소어 다리
세 박공의 집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