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쥐로 변한 공주부터 두려움이 뭔지 모르는 소년까지!
북유럽 전역에 퍼진 동화들을 골라 모아 책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 울라 타이넬의 아름답고 몽환적인 삽화 수록!
한 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적인 이야기의 세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이번 겨울, 특별한 동화가 우리를 찾아온다.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그리고 덴마크 전역에서 이어져 내려온 여러 가지 민간 설화를 모두 모아 만든 책 <노르딕 환상 동화>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노르딕’은 북유럽 국가 중 북대서양에 위치해 지리적으로, 문화적으로 가까운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아이슬란드, 덴마크 총 다섯 개의 나라를 묶어 설명하는 말이다. <노르딕 환상 동화>는 제목 그대로 노르딕 다섯 나라의 동화를 담았다.
<노르딕 환상 동화>의 가장 큰 특징은 노르딕 다섯 나라에서 전해져 내려온 동화 중 열일곱 개를 골라 변신, 재치, 여정 총 3가지 주제로 나누어 소개한다는 것이다. 생쥐로 변한 공주부터 요정 여왕, 그리고 두려움이 뭔지 모르는 소년의 이야기까지 가득 담겨 있어,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어른들을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안내한다.
그뿐만이 아니다. 북유럽 최고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인 울라 타이넬이 그림을 맡아 특유의 감각적인 삽화로 더욱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흥미진진하면서도 신비로운 북유럽 동화가 궁금하다면 <노르딕 환상 동화>를 절대 놓치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