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배트맨

이병승 글,장은희 그림 | 북 멘토 | 2016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가만히 마음을 들여다볼 때,
비로소 눈에 보이는 일상의 아름다운 비밀들

아이들을 향한 작가 특유의 친근하고도 다정한 시선으로 그려진 『아빠와 배트맨』 속 이야기들의 공통된 키워드는 ‘공감’입니다. 키가 자라날수록 생각도 커지고, 이에 나와 타인 사이의 거리를 인식하게 되면서 아이들의 마음속에는 수많은 질문들이 생겨납니다. 우리 집은 왜 가난할까? 쟤는 왜 나와 다르지? 남들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이 학원 저 학원으로 옮겨 다니느라 부모님만큼이나 바쁜 현실 속에서 아이들은 소통의 기회를 잃은 지 오래. 답을 찾지 못한 질문들은 숱한 오해와 편견을 만들어 냅니다. 속상하고 외로운 마음을 위로받고 싶지만 마음 터놓을 곳이 없어 차라리 까칠해지기로 결심한 아이들의 마음을 작가는 섬세한 관찰력으로 포착하고 여기에 반짝이는 상상력과 놀라운 통찰력을 더했습니다. 세상에 나 혼자인 듯했던 일상 속에 마법처럼 찾아온 따스한 관계의 온도 안에서 아이들은 공감하고 또 공감받으며 마음속 상처를 회복해 갑니다. 그렇게 아이들은 단단해집니다.

저자소개

글 : 이병승

1989년 『사상문예운동』에 시를 발표하면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2009년 경남신문 신춘문예에 시가, 제7회 푸른문학상에 동시와 동화가, 2009년 대한민국 문학&영화 콘텐츠 대전에 장편동화가, 제17회 눈높이 아동문학상에 동화가 각각 당선되었다. 현재 어린이와문학 주간으로 활동 중이다. 지은 책으로는 동시집『초록 바이러스』, 장편동화『차일드 폴』『빛보다 빠른 꼬부기』『톤즈의 약속』『여우의 화원』『검은 후드티 소년』『잊지 마, 살곳미로』『시간아 멈춰라』『난 너무 잘났어』와 청소년소설『달리GO』『전구소년』등이 있다.

그림 : 장은희
총신대학교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였습니다. 행복한 교육 현장에서 동화책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는 기쁨을 발견하게 되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앞으로도 따뜻하고 재미있는 그림들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안아 주고 싶은 꿈을 꾸고 있답니다.

목차소개

하위권의 고수 7
내일을 지우는 마법의 달력 37
뻥쟁이 그루 69
아빠와 배트맨 95
꼬마 괴물 푸슝 115
마음을 엿보는 안경 141 \ 글쓴이의 말 160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