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에서 온 아이

윤숙희 글,김희경 그림 | 북 멘토 | 2016년 09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1,000원

전자책 정가 8,800원

판매가 8,800원

도서소개

비밀을 간직한 두 소년의
우주 악당+그림자 괴물 소탕 작전

아무도 나의 말을 믿어 주지 않던 날,
노란 우비를 입은 외계인 소년 시몬이 나타났다

매일 밤 꿈속에서 그림자 괴물에게 쫓기는 아이 시훈이. 평소처럼 악몽에 시달리다 잠이 깬 시훈의 눈앞에 믿을 수 없는 광경이 펼쳐진다. 캄캄한 밤하늘에 번쩍하는 빛을 내뿜고 사라진 그것은 틀림없는 유에프오였다! 하지만 엄마와 누나, 선생님과 친구들은 누구 하나 시훈의 이야기를 믿어 주지 않고 오히려 놀리기에 바쁘다. 답답하고 속상한 시훈에게 더더욱 믿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진다. 우주 악당과의 결투 때 생긴 상처를 훈장처럼 몸에 지닌 노란 우비의 외계인 소년 시몬이 나타난 것이다. 겁쟁이 소년 시훈과 시리우스에서 온 외계인 소년 시몬은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 이야기를 공유하며 친구가 된다. 시훈은 고향 별 시리우스로 돌아가 엄마 품에 안기고 싶어 하는 시몬을 도와 우주 악당을 물리치고 자신을 괴롭히는 그림자 괴물의 정체를 밝혀내고 싶다. 두 소년은 우주 악당과 그림자 괴물을 물리치고 행복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저자소개

글 : 윤숙희
아이들을 좋아해서 주우를 맴돌다 보니 동화 작가가 되었어요. 마음을 움직이고 가슴을 울리는 아름다운 동화를 쓰고 싶어 이곳저곳을 기웃거리곤 한답니다. 서울신문 신춘문예에 동화가 당선되었으며, 샘터동화상과 푸른문학상, 미래의 작가상을 수상했어요. 그동안 지은 책으로는 『5학년 5반 아이들』, 『조나단은 악플러』, 『도깨비, 파란 불꽃을 지켜라!』가 있습니다.

그림 : 김희경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에서 금속공예를 전공했습니다. 그림책의 매력에 빠져 한겨레그림책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 서울문화재단의 예술가 교사, 예술교육연구소 ‘넘나들이’의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책으로 『스토리텔링 초등 우리말 교과서』, 『앨리스의 소보로 빵』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유에프오를 타고 온 아이 7 외계인과 친구가 되다 26 회초리로 맞은 날 45 누리 가출 사건 60 비행접시를 찾아서 74 다섯 살 꼬마 아이 94 그림자 괴물 112 다시 나타난 시몬 126 그림자 괴물의 정체 145 호루라기 할아버지 164 우주 악당을 물리치다 178 글쓴이의 말 196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