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관찰 일기

김리라 | 북 멘토 | 2019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직업가치동화 5권. 목소리가 커서 고민인 재식이가 목소리가 작아서 고민인 담임 선생님과 몸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어쩔 수 없이 담임 역할을 하게 되면서 재식이는 선생님이 단순히 수업 시간에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만 하는 게 아니라, 수업 준비, 교사회의, 학부모 면담 등 다양한 업무로 하루를 바삐 보낸다는 사실을 알아간다.

또한 선생님을 관찰하고 생각을 덧붙여 ‘관찰 일기’를 쓰면서 그동안 몰랐던 선생님의 노력과 고민을 이해하게 된다. 유쾌하지만 때로는 진지한 재식이의 좌충우돌 선생님 체험기를 함께하며 어린이들은 자신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는 직업인으로서의 ‘선생님’을 조금 더 깊이 알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어릴 때 꿈은 연극 연출가, 시인, 작가, 생선 가게 주인이었어요. 생선 가운데 특히 갈치를 좋아했답니다. 크리스마스 때는 연극 대본을 직접 써서 동생들이랑 공연도 했답니다. 관객인 엄마 아빠에게 입장권을 팔아 동생들과 맛있는 과자를 사 먹었어요.
『무에타이 할아버지와 태권 손자』로 제4회 웅진주니어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 『안 돼, 낯선 사람이야!』, 『우리는 걱정 친구야』, 『너랑 절대로 친구 안 해!』, 『나토비가 나타났다』, 『돌봄의 제왕』, 『공부 잘하게 해 주는 빵』, 『플라톤 아저씨네 이데아 분식점』, 『황금 새 구출 작전』, 『이상한 생일 초대』, 『소희가 온다!』, 『나는 엄마를 기다려요』가 있습니다.

목차소개

추천의 말
작가의 말
우리가 원하는 선생님
선생님 관찰 일기
지덕체 선생님
내가 선생님이 된다면
이상한 일
선생님이라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건 아니다
지혜로운 선생님
자기 계발이 필요해서
학부모 면담
선생님도 아플 때가 있나요?
단정 짓지 않는 선생님, 공평한 선생님
선생님이 되고 싶어
부록: 나도 선생님이 될 수 있을까?
적성 찾기
가치 찾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