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멘토 가치동화 36번째 서은혜 작가의 『도깨비 저택의 상속자』가 출간되었다. 무시무시할 것 같지만 유쾌한 표정들의 도깨비 캐릭터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육원에 사는 보름이는 욕심쟁이 김 원장에게 찍혀 툭하면 독방에 갇힌다. 어느 날, 보름이는 더는 이렇게 살 수 없다며 김 원장에게 울트라 박치기를 날리고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대문이 잠겨 있다! 그때 홀연히 나타난 검은 자동차에서 고양이 그림자를 가진 남자가 내린다. 남자는 보름이에게 ‘도깨비 저택의 상속자’라고 부르며 자신과 함께 가자고 한다.
펼쳐보기
내용접기
저자소개
걷는 것과 엉뚱한 상상하기 그리고 혼잣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른이에요.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글쓰기를 공부했어요. KB창작동화제 작품공모전에서 최우수상, 미래에셋생명·주변인과문학에서 신인문학상, 『2035년에서 온 미래 고양이 코야』로 소천아동문학상 신인상을 수상했어요. 지금은 사랑하는 반려묘 메롱이와 머리를 맞대고 오래오래 재미있는 이야기를 쓰는 것이 꿈이에요.
펼쳐보기
내용접기
목차소개
도깨비 저택의 기원 7 / 더는 못 참아 17 / 도깨비 저택의 상속자라고? 31 / 특별한 능력 39 / 수상한 전학생 53 / 미스터리 도깨비 저택 64 / 학교를 습격한 도깨비들 79 / 늙지 않는 소년 90 / 사라진 빗자루 도깨비 95 / 친구가 아냐 111 / 최후의 결투 126 / 도깨비 저택에서의 생일 파티 138 / 글쓴이의 말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