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 사느냐 생각을 바꾸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조명연 | 꿈톡톡톡 | 2020년 06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500원

판매가 4,500원

도서소개

생각을 바꾸면 보인다! 빠다킹 신부가 들려주는 특별하고 소중한 이야기가 가득! 《이대로 사느냐 생각을 바꾸느냐 그것이 문제로다》는 ‘빠다킹 신부’로 알려진 인천교구의 조명연 신부가 2001년부터 16년째 ‘빠다킹 신부와 새벽을 열며’에 써 온 글들을 모은 책이다. 모두 5장으로 나뉘어 있지만 언제 어디서든 마음이 닿는 곳을 골라 읽어도 좋다. 빠다킹 신부가 들려주는 다양한 상황과 예시를 통해 현재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생각해 볼 수 있는 여유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빠다킹 신부는 이 책을 통해 세상의 어떤 삶도 특별하지 않은 것은 없다고 또 생각을 바꾸는 순간 행복이 우리 삶 속으로 마구 쏟아져 들어온다는 것을 우리에게 새록새록 일깨워 준다. “세상의 어떤 삶도 특별하지 않은 것은 없습니다. 매일 똑같은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지만 잘 생각해보면 전혀 같지 않은 것처럼 각자의 삶은 너무나도 특별하고 소중합니다. 우리의 삶은 결코 지루하고 평범한 삶이 아닙니다. 어마어마한 삶의 한 부분만을 살고 있기 때문에 아직 모를 뿐입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았을 뿐 아주 멋지고 훌륭한 삶을 살고 있는 내 자신임을 기억하면서 힘차게 오늘을 만들어 나가면 어떨까요?” - 프롤로그 중에서

저자소개

1999년 1월 사제품을 받은 후 인천교구 전산홍보실장 성소국장 등을 거쳐 현재는 갑곶순교성지 전담 신부로 있다. 2001년 6월 14일부터 ‘빠다킹 신부와 새벽을 열며’라는 묵상 글을 인터넷에 쓰고 있으며 현재 만 오천명이 넘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http //www.bbadaking.com) ‘빠다킹’이라는 별명은 ‘빠다’(느끼함)와 ‘킹’(왕)의 조합으로 목소리가 왕 느끼하다고 붙여진 별명이다. 저서로는 《주는 것이 많아 행복한 세상》(정음. 2002) 《날마다 행복해지는 책》(정음. 2004) 《괜찮아 괜찮아 다 괜찮아》(정음. 2005) 《희망가게》(정음. 2006) 《행복한 하루》(윈드하우스. 2007) 《사랑이 숨어있는 사막》(윈드하우스. 2008) 《오늘은 이렇게 행복하세요》(휴먼드림 2011) 등이 있다.

목차소개

작가 소개
프롤로그
1장
현재에 충실함_시간_일단 시작하라
중요한 것은?
2장
욕심이 너무 많은
판단
안다는 것
믿음
3장
함께함
희망_긍정적 마음_용기_목표
마음의 변화_열린 마음
4장
고통_시련
걱정
행복
사랑
5장
여유
신앙생활_기도
copyright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